1. 헬가 3페이즈.
헬가 3페이즈시 돌진이 비행으로 바뀌고 지나온 자리에 불장판 깔립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공중으로 올라가 불 소나기 내리는데 한개한개가 맞으면 저세상행이며 사실상 무빙으로 피하는건 불가능. 헬가를 사다리 근처에서 잡다가 불 소나기 패턴 나오면 사다리 타고 피하는게 정공법입니다.

2. 베르투스 무력화.
베투스는 딸피가 되면 2광폭화 상태가 되는데 이 때를 제외하면 누적 무력화로 넘어트릴 수 있습니다.
파티원 잡혔을때 구출하는거 말고 그냥 넘어트릴 수 있어요.

3. 레바노스 기상패턴

레바는 넘어지거나 껍질이 부셔지거나 코어가 사라져 쓰러진 상태에서 일정확률오 기상기를 쓰며 일어납니다. 주변에 초록색 파장을 퍼트리니 딱 붙어있으면 그거 맞고 밀려납니다.


4. 쌍레기 이동 패턴.

쌍레기는 어그로를 안잡으면 일정시간마다 이동하는데 이 때 이동한 장소엔 이상한 차원 균열같은게 생기고 거기에 쌍레기가 내려앉습니다. 이거 맞으면 즉삽니다. 겁~~~나 아파요.


5.칼벤투스 광폭화.

구슬을 4개 먹이면 광폭화 합니다.
이후 신규패턴 2개가 추가됩니다.

구슬뱉기 패턴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칼벤 전방에 속하는 모든 범위에 전부 피격판정이 들어갑니다. 이거 피하려면 칼벤 모습조차 안보일정도로 멀리 튀던가 칼벤 꼬리쪽으로 튀세요. 칼벤 몸통쪽에 있어도 맞습니다. 딜이야 맞으면 즉사급인건 당연지사.

치도리 패턴이 추가됩니다. 검정 잔상을 남기며 반응하기 힘든 속도로 앞으로 빠르게 돌진합니다. 최대 2회연속 사용하며 맞으면 데카냠냠입니다.


6. 홍염의 요호 이스터에그

이건 서비스같긴한데. 요호한테 파티원이 동시에 죽어 4데카가 한번에 펑 터지면 요호가 인간형으로 변신합니다. 요호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