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배 이벤트때문이기도 하고 또 아드가 생활관련템중 가장 비싸서 수렵관련 플래티넘 필드 도시는분들 

좀 더 계실거라 생각해서 지나가는 미세팁하나 투척합니다.

보통 너구리를 목적으로 하시는분들은 4 or 5리셋만 시켜서 지도가 잘 안쌓이겠지만 3리셋+덫+호랭이 하시는분들은

4,5,6랭지도 꽤 쌓입니다.  

덫 무시하시는 분들 제법되실거 같은데 5천실링짜리 연마석과 요리 재료를 제법 줍니다. 

특히 요즘은 2배중이라 더 잘 줍니다.  (가장 좌측 중단에 있는 덪이 6랭 덫이니 생활도구도 6랭으로 덫을 놓으셔야되요)

지금은 음식 이벤트가 너무 자주 돌아와서 (심지어 지금도 사탕이벤때문에 요리값이... -_-) 

각설하고 수렵에는 도축꾼이라는 각인이 있는데 이건 갈무리시 4퍼센트 확율로 한번더 할수 있게 해주는 겁니다.

개체당 독립적인 확율을 가지고 발동합니다.  한번 갈무리 더 했다고 더 안된다는게 아니라는 거죠.

로또운가진 사람은 같은 대상으로 몇번이고 갈무리가 가능하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실제 그렇게 잘 안됩니다.)

가지고 있는 지도로 생활 비밀 던전에서 갈무리할때도 이 각인을 

유지하신채로 갈무리하시면 때때로 두번 세번 갈무리를 할수 있게 됩니다.  

전 세번까지 갈무리 해본게 최대군요. 

5랭토끼는 별 쓸모는 없습니다만 지도는 돌만합니다. 물약때문에요.

4랭은 신호탄용 뼈다구가 나오긴 하지만 지도 4랭 캐는 분들은 없겠죠.  (시간대비 효율이 안좋습니다. 물약때문에)

요지는 6랭인데 정가물약 교환가능합니다.  희귀, 영웅, 전설에 따라 교환가능 횟수가 다름이다. 1,2,3


개변(2020-03-20 04:20:42)


수정요청
희귀 : 정가 2개
영웅 : 정가 3개
전설 : 정가 4개
로 교환 가능합니다






6랭은 거의 대부분 섬에 위치한 지도이니 좀 쌓였다싶으면 한방에 순회한번해주세요. 

수렵은 찬란이 남아돌죠.

5랭은 고회 줍니다. 마찬가지 찬란으로 교환합니다. 4,6,8 개덩가... (어제 돌았는데 그새 까먹었어요 ;;)

날잡아 한번 돌면 고회랑 정가가 엄청나게 쌓이는걸 보며 흐뭇하실겁니다.


P.S 가끔 지도 품앗 하실때 미완2층이거나 아주 먼곳 혹은 전설지도 폭발머시기

    귀찬다 싶은분은 생활 4랭으로 지도교환 NPC 에가서 교환하면 위치도 바꿀수 있고

    폭발을 고고한, 고독한 머시기등 편한 지도로 바꿀수 있습니다. 

    4랭이라고 그냥 버리지는 마세요.

    근데 이방법은 실링이 많은 분만 추천 드립니다.

    반대로 교환하면 대참사 납니다.  먼저 교환할걸 올리고 4랭 생활지도를 아래에 넣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