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시 달, 태양 속성을 파티에 하나씩 부여해줍니다.
이때 (아카테스의 날개접기 같이) 딜감이 있으니 조금 있다가 딜을 몰아줍시다.

아르고스의 모든패턴은 자기 속성이랑 같은 장판위에 있어야합니다.


패턴 몇 가지)

(1) 아르고스가 가만히 멈춰선다음 바닥에 두갈래 금이 생깁니다. 
    그 중앙에 있어야합니다. 판정이 약간 빡빡합니다.

(2) 아르고스가 바닥에 넓은 문양을 그리고, 그 속성을 가진 오라가 생깁니다.
자신과 다른 속성의 경우 낙원의 문 숨쉬는 것처럼 들어갔다 나갔다 해주어야 합니다.

(3) 4개의 구슬을 소환합니다. 같은 속성인 사람이 하나씩 먹어주면 됩니다.

(4) 아르고스가 무력화 된 후에는 기상패턴을 사용합니다.
    태양인 사람은 안쪽에, 달인 사람은 바깥쪽에 서있어야 합니다.



중요)

(1) 아르고스가 포효를 한뒤 큰 피자 패턴을 합니다. 
    자기 속성이랑 같은 장판위에 있으면 됩니다.

(2) 아르고스가 맵 가운데로 이동한 뒤, 낙원의 문 아르카디아 처럼 원 위에 서있는 패턴이 나옵니다.
    입장전에 각 파티에 파티원의 번호(1,2,3,4)대로 3시,6시,9시,12시 방향을 정해서 스면 됩니다. 


(3) 아직 정확히 파악이 안된 패턴입니다. 아르고스 밑에 원모양의 게이지가 생깁니다. 
   그와 함께 무속성(아무것도 없는 상태), 태양, 달 3가지 중 하나의 장판이 생깁니다. 
 무속성일 때는 모든 파티원이 같이 때려줍시다. 태양장판이 생기면 태양속성인 사람만 때리고, 달 장판이 생기면 달 장판인 사람만 때려야 합니다.   반대속성이 때리는 것 같습니다. 반대속성인 파티가 때려 '무속성'상태로 유지시켜야 합니다.

   게이지 패턴 시작후 무속성 상태에서 딜을 아예 넣지 않으면 성공하긴 합니다.
   다만 패턴 도중 버프창에 *9 태양, 달 버프가 뜨는데 이 버프를 활용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기준이 딜인지 무력화인지 잘 모르고, 유저 머리위에 게이지가 생길때도 있는데 왜 생기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실패하면 한쪽 파티가 전부 전멸합니다. 
   성공하면 무력화가 됩니다.

(4) 아르고스가 맵 가운데로 이동한뒤 작은 피자 패턴을 합니다. 
   처음에 빠르게 한 번 보여주고, 두번째에는 똑같은게 천천히 생기는데 이때 못밟으면 딜이 들어옵니다. 특히 마지막 장판을 못밟으면 큰 피해를 받습니다. 마지막 장판은 태양의 경우 1, 7시 / 달의 경우 5, 11시가 고정 위치입니다.   
   시계방향, 반시계방향 랜덤이며 방향이 딱 한번 꺾입니다. 예를들어 3시방향에서 시작했을 때 3 4 5 6 5 혹은 
   3 4 3 2 1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잘 못하시는 분들은 두번째 보여줄때 2~3틱정도 딜을 받고 시간정지 물약을 써주시면 회피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보스 컨셉?
세트아이템에 개기일식, 개기월식이 있고, 태양 달 등이 등장합니다.

기상 패턴시 태양이 안쪽, 달이 바깥쪽에 있어야하는데 태양계를 나타낸거 같고

작은 피자 할때 한번 꺾이는게 행성의 역행 현상을 나타낸게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