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게임에서 서머너란 이름은

소환수를 빼놓고 이야기 할수 없습니다

나는 뒤에서 나 자신을 보호하고

충성스러운 소환수들이 앞에서 모든것을 다 처리해주는 것이죠!

그렇기때문에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힘들수있습니다 ...

그런데 스마게.. 아니 스마일게이트 형님들.. 소환수를 못쓰게 만드는건 아니지 않나요!?....

3월의 마지막주 ! 이번 3월의 패치노트를 되짚어 봅니다 가시죠!

이번 3월의 패치노트를 되짚어 봅니다 가시죠!



13일패치 서머너의 메인내용

소환수 컨트롤 가능패치

이를 통해 뇌피셜로는 마리린을 적에게 보내고 모든 소환수를 후방으로 보내

안전하게 딜을 하게 만들듯 싶었으나 왠걸!?

쉬프트키 누르는과 동시에 모든 소환수들 일결 집합.. 하하 ...

솔직히 이 패치는 이전에 파우루 버그를 고치지 못해서 키를 만들어

빛좋은 개살구 만든 느낌이 나네요 쩝....

그외에도 13일패치에

서머너의 속성무기에 관한 패치도 있었습니다

혹헬도시는 자매님들 이제 뇌속무기 맞추셔서 하셔도됩니다

아니 뇌속무기 맞추고하세요! 하하

다시 소환수이야기로 돌아가서

문제는 그뿐만이 아닙니다

상태이상에 마리린제외 모든소환수가 걸린다는 것이

더 큰문제죠

솔직히 이건 본체, 그러니꺼 시전자의 면역룬에따라

소환수도 면역체계를 따라가는 것이 맞는거 같은데

진짜 안해보고 패치하는걸까요 ? 뭘까요 대체...

소환수 패치를 통해 서머너는 스킬트리에서 최소한의 소환수

그러니까 딜에 버프를 줄 엘씨드정도를 제외하고

소환하지않습니다 물론 마리린도 소환은 한다지만

에테르용일것이 뻔하구요

전체적으로 시너지 칼질 후라서 다들 약해졌기에 딱히

크게 불평하기는 싫지만 안건드니만 못하게 되었군요 후..

20일패치는 그래도 개념 패치였다고 생각합니다

섬의 마음보상 리뉴얼을 통해서

기존에 항해 컨텐츠를 즐기던사람들에게 빛을 주었고

항해를 포기했던 저 .. 같은 유저에게도

항해를 어느정도 해볼까 ? 하는 의미부여를 해주었죠

그외에도 컨텐츠들을 하나하나 만지는 것이 보기좋았습니다

3월이 지나갑니다 여러분! 꼬접하신거 아니죠!?

정식서비스를 하기전까지 로스트아크는

발전할겁니다

(솔직히 스마게가 정식전되면 갓회사엿다가 정식하면 쓰레..읍읍..)

마지막으로 발전하고 있는 로스트아크에 응원을 보내며

즐기고 있는 여러분에게도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

좋은하루되시구요 ! 스킬트리 영상에서 뵐께요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