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안내사항
- 위 안내사항대로 길드단위 단톡과 디코가 없기 때문에 최상위 컨텐츠를 진행하게 되더라도 길드단위 디코나 단톡을 만들어 진행하지 않습니다.
- 길드채팅만이 유일한 길드 커뮤니티인 만큼 많은 서로 불쾌하지 않은 방향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실마엘 전장, 토벌전, 기부등의 길드컨텐츠를 강요하지 않습니다. 주간혈석 분배받기를 원하시는분만 하시면 됩니다.
 목표기여도는 최소치인 350이며. 주간 길드혈석을 길원분들께 최대한 드리기 때문에 연구가 거의 돌아가지 않아서 최소 목표치를 채우시기 위해선 토벌전등에 참여하시거나 주간 길드미션과 각종 기부를 많이 하셔야 가능합니다. 토벌전은 고렙분들에게 말씀하시면 여유되는분들이 도와주십니다.
* 혈석의 경우 실마엘 혈석 교환 npc에게서 레벨업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현재 길드내에 하고싶어하는분이 없어 실마엘전장을 오픈하고 있지 않습니다. 원하시는분 2분 이상 모이시면 열어 드립니다.

주의사항
- 혈석먹기용 부케길드를 제외한 다중길드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길드에는 부케릭 한개까지 추가가입 가능합니다. 그 이상은 '오케이아까좋았다'로 지원해주세요.
  * 길드 총 인원제한으로 인해 부캐릭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이야기없이 2주이상 미접시 접으신 것으로 판단하고 탈퇴처리됩니다.
- 자유길드이나 매너있는 게임생활을 위해 비매너플레이로 문제가 될시에 탈퇴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 혈석길드가 아니기 때문에 길드원간 소통을 하지 않으시는분은 죄송하지만 받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