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워로드 캐삭고민중

칼엘 파티도 안구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게 나같아도 워로드 안데려감



진짜 허탈감밖에 안느껴지네 


오픈때부터 계속 혼자 달리면서 레바 쌍레기 칼벤 타탈 등 힘든구간 다 넘겼는데



이제 너무 지침


놓아줄때가 됐나봄 



 
Lv73
뭉겤
13%
 
경험치
188,344
베니
868
이니
46,010
  • 명성치1672
  • 제니73
  • 5
  • 9
  • 5
  • 1
  • 1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4376      [잡담]  어차피 안하겠지만 이번주 밸패는 없어야 한다       전쟁길 23:00  17 0
    44375      [잡담]  여기는 창술사게시판인데;;      하야리 22:38  45 0
    44374      [잡담]  A2 설마 창술사만 패치 하겠어~  [1] 워로드조아 22:33  101 0
    44373      [잡담]  워로드는 방밀,배쉬를 삭제해야 함. [2] 하루음 22:20  101 0
    44372      [잡담]  워로드 점핑 고민하시는분들 [5] 워로드박보영 22:04  196 0
    44371      [잡담]  형들 워로드 각인 추천좀 [3] tkdzmtm 21:59  79 0
    44370      [잡담]  그래도 형들 떠날 생각에 시원섭섭하다...  [2] 백단향 21:49  218 0
    44369      [잡담]  진지하게 내일 패치가 워로드 흥망사가 달려있음  [2] 백단향 21:46  209 0
    44368      [잡담]  행님들 애니츠년이 우리 스킬배꼇는데 화안나? [5] 곰국창남 21:32  223 0
    44367      [잡담]  워로드 상향기원      얼음결정체 21:25  58 0
    44366      [잡담]  벽탱을 어느순간부터 잊고 지내고 있었어      하늘오리1 21:25  102 0
    44365      [잡담]  워로드 아바타 이런거 나오면 커엽겠다ㅎㅎ  [2] 이불벌레 20:52  338 0
    44364      [잡담]  일단 내일은 무적권 밸패 없다고 보면 됨       마피아와함께 20:46  268 0
    44363      [잡담]  워로드 하지마셈       모까씨 20:33  289 0
    44362      [잡담]  워로드 진짜 사기 적폐 캐릭터입니다      하이퍼재머 20:11  194 0
    44361      [잡담]  워로드 짱쌘데 점핑캐릭 강력추천 [1] 될놈될안될안 20:09  120 0
    44360      [기타]  워로드 개병신 캐릭같아. [5] Sonyeonjong 19:46  321 0
    44359      [잡담]  설마 본캐 워로드 아예 떠날 흑우없지?  [5] 곰전문가 19:39  476 0
    44358      [잡담]  점핑 설문조사 좀 해봅시다 [6] ㅇㄷㄴㄹㄴㅇ 19:36  189 0
    44357      [잡담]  이 벨가옵션 준졸업은 되려나요...  [1] minjun 19:31  282 0
    44356      [잡담]  ㅎㅂ)워로드 조아욧 호홋호홋       클레티아 19:28  528 0
    44355      [잡담]  특성 고민 [7] 요한84 19:11  183 0
    44354      [잡담]  워로드 진짜 좋은듯 [1] 스켈튼 19:09  218 0
    44353      [잡담]  점핑 추천좀요 [2] 글케살지말자 19:04  79 0
    44352      [잡담]  인게임에서 홍보해라 [3] Asdrew 18:59  101 0
    44351      [잡담]  점핑 워로드 가즈아!! [3] 인누아 18:21  226 0
    44350      [잡담]  가끔 그립다 [3] 아스피엔 18:20  171 0
    44349      [잡담]  워로드 형님들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15] 수시기 18:15  378 0
    44348      [잡담]  나는 워로드 대표  [4] 뱅뱅이이 18:05  599 2
    44347      [잡담]  ㅎㅂ) 이 배신자 놈들아 ㅠㅠ  [8] 캐돜 18:03  836 2
    44346      [잡담]  대신분세탁이벤트 D-1 워로드는 더이상 늘면안됨 [4] Sliverh 17:58  244 0
    44345      [잡담]  판은 깔렸다 [1] Montbl 17:54  141 0
    44344      [잡담]  우리는 내일 승리할것이다 [2] 롤롤롤뿌뿌잉 17:49  205 0
    44343      [잡담]  도발 바뀌면게임이쉬워진다고? [2] 볼륨올려 17:08  338 0
    44342      [잡담]  워게에 유쾌하신 분들이 많은 듯 [6] 토니원톱 17:08  308 0
    44341      [잡담]  550 워로드는 다큐도 안끼워주네요. [14] 설란씨 17:06  483 0
    44340      [잡담]  혹헬중인워린이입니다딜과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내요 [11] 아프다구 16:59  164 0
    44339      [잡담]  지인 칼엘 도와주러갔는데 [13] 아스피엔 16:51  433 0
    44338      [잡담]  워로드 도발 개선 괜찮은 방법생각난것같음 아님말..      Redsun28 16:50  96 0
    44337      [잡담]  기대되긴한다 [4] 복실짱 16:49  157 0
    44336      [잡담]  점핑분들 1티 레이드셋은 끼도록하자 [2] Montbl 16:41  298 0
    44335      [잡담]  수요일 워로드상황  [5] 루메나스 16:39  841 0
    44334      [잡담]  우리 이제 약코하지 말자 [4] 롤롤롤뿌뿌잉 16:31  267 0
    44333      [잡담]  워로드는 어려운 직업인가요? [14] 둘레길너머 16:30  376 0
    44332      [질문]  빛심셋 연마 효과 질문이요!!  [4] 좡놘이 16:27  121 0
    44331      [잡담]  ㅎㅂ) 워로드 형제들이 늘어서 조타  [15] 캐돜 16:23  829 0
    44330      [잡담]  워로드 시너지는 컨셉에 맞게갈라면 이래야한다고보.. [2] Redsun28 16:21  126 0
    44329      [잡담]  [알데바란] 서머너 사보려 합니다.      봉인풀린가슴 16:20  51 0
    44328      [잡담]  이토게 형들 말 많던데.. [4] 우리또리 16:19  146 0
    44327      [잡담]  노예를 해방하였으나  [2] Montbl 16:15  37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