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브이피는 이제 과거의 영광인듯

이젠 리프어택롤백 방돌 롤백되도 예전과 같은 최상위 티어까지는 못갈듯 .. 진짜 구조적으로 근본적으로나 쌉병신 다됫음 

넬라시아이거 하나 칼질 보면 될거슬  여태 다른스킬다 칼질해서 반병신 만들어 놓고 이제와서 반병신된 상황에서 넬라시아를 더 병신 만들어 놓으니 이꼴이 나오는듯 

지금 상황에서 딜자체넣는 구조가 개병신임 버캐 이거 즉발기 쓰는게 좋긴하는데 쓰면 딜 구데기고 정밀함을 쓰자니 계속 견제당하고 순간딜 메타에서 워로드 딜 자체가 개병신임..

하나부터 열가지 다 병신인듯 스킬포인트 6m74 메타자체제에서  기존 메타랑 다를게 없는 상황인거 워로드밖에 없을듯,..
EXP 359,064 (96%) / 360,001

Lv79 흥무새

레벨
Lv79
라이센스
C급 라이센스
경험치
359,064 (96%) / 360,001 ( 다음 레벨까지 938 )
포인트

이니 233,480

베니 3,142

제니 2,999

명성
3,163
획득스킬
  • 9
  • 1
  • 5
  • 5
  • 5
  • 5
  • 5
  • 2
  • 3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4531      [잡담]  나도 이그시련 클했다  [4] 게벌레 02:30  339 1
    54530      [잡담]  워버배홀로 이그시련 클했네요. [2] 고마해라마이 01:18  269 2
    54529      [잡담]  만약에 로아에 질럿던돈을 [5] 볼륨올려 00:18  311 0
    54528      [잡담]   전태워로드 엘버하스틱[도전] 클리어  [5] DEMT 23:35  367 1
    54527      [잡담]  유물 룩 완성판  [2] 월광조례 23:35  411 0
    54526      [잡담]  우리 걍      바다에입맞춤 23:29  130 0
    54525      [잡담]  딜러들 아덴게이지 써서 딜증가하는거 잇던데 [1] 될놈될안될안 22:54  157 0
    54524      [잡담]  방금 워로드되는 상상함ㅋㅋㅋㅋㅋ       볼륨올려 22:29  294 0
    54523      [잡담]  워로드가 딜러가 되는 꿈      ezn 22:25  131 0
    54521      [잡담]  아카시련 영상 계속 돌려보고있는데 딱히 딜은 안.. [1] 에페리아 21:54  219 0
    54520      [잡담]  워린이한테 워로드 운영법 좀 알려줘여 [2] 꽃망울 21:52  168 0
    54519      [잡담]  일단 트라이포드 개선부터 요구하자 [1] 결정장애심함 21:35  134 0
    54518      [잡담]  버캐 버그 겁나 거슬리네 진짜      치골팡팡 21:24  136 0
    54517      [잡담]  워로드 시련아카 도발로 무슨패턴끊나요  [10] 아동청소년 19:25  443 0
    54516      [잡담]  고폭탄...      멋진국진z 19:22  154 0
    54515      [기타]  아만섭 워로드계정 파실붕 [3] 달려라이니 17:33  368 0
    54514      [잡담]  ●▅▇██▇▇▆▄▇      월광조례 17:33  157 0
    54513      [잡담]  황금보물열쇠.. [2] 궁농부 15:59  323 0
    54512      [잡담]  시련 이그 2시간후기 [7] 면목이 15:40  701 0
    54511      [잡담]  미스틱 3페 버스할라는베 스킬 뭐가져가용?? [5] Rosemarykyu 12:44  391 0
    54509      [잡담]  워로드가 빡딜해도 다른 딜러의 반도 못넣나요?? [66] 이론주의 11:29  1257 0
    54508      [잡담]  이그시련 1.1... [5] 라그야야차차 10:45  541 0
    54507      [잡담]  궁금한게 전태 로 시련깨신분이 있긴함? [11] 비밀임 04:29  775 0
    54506      [잡담]  전태워붕이 마나 질문 [6] 동센플 04:02  364 0
    54505      [잡담]  버캐 후딜버그... 이거 진심 문제있네.. [9] Stig 01:59  662 0
    54504      [잡담]  부캐 워로드 키워보려는데 런칭압 이름이 뭔가용? [2] Weeknd 01:13  439 0
    54503      [잡담]  안녕하세요 엘다큐를 가보고 싶은데요.. [15] 메르시궁 00:58  464 0
    54502      [잡담]  아니 아카시련 나도 아드빨고 풀시너지 받으면 버.. [4] 에페리아 00:57  548 0
    54501      [잡담]  워로드 아카버스하시는 형님들!! [2] Cj몰 00:35  457 0
    54500      [잡담]  버캐 당연히 고쳐 주겠져? [1] 힙합간지보이 01-20  376 0
    54499      [잡담]  워로드 아카시련 화이팅  [2] 파푸완력 01-20  584 3
    54498      [잡담]  저두영 오늘도 누워영 ●▅▇██▇▇▆▄▇      가을이좋아요 01-20  449 0
    54497      [잡담]  시련 아카테스 미세팁 [8] 멋진국진z 01-20  663 1
    54496      [정보]  백어택시너지에관해 [7] E윾진 01-20  537 0
    54495      [잡담]  차스 이상한데? [3] 바다에입맞춤 01-20  599 0
    54494      [잡담]  시련아카테스 스킬트리 어찌들고가시나여      Naomiscott 01-20  285 0
    54493      [잡담]  오 우리도 치명타 시너지 있는거야? [9] 워로드박보영 01-20  937 0
    54492      [잡담]  그래도 워로드 머싯다  [5] 볼륨올려 01-20  1163 2
    54491      [잡담]  시련나오고 할만해짐? [2] 스쿼드추천 01-20  448 0
    54490      [잡담]  이그렉시온 시련 하신 세팅좀 [2] 가을이좋아요 01-20  469 0
    54489      [잡담]  ●▅▇██▇▇▆▄▇ [5] 월광조례 01-20  471 3
    54488      [잡담]  지금 보피+보피 쓰고있는 형들 있음? [2] 꼽냐18 01-20  558 0
    54487      [잡담]  도전 시련 질문 [3] 꼽냐18 01-20  365 0
    54486      [잡담]  아카시련부파질문 [3] 푸르르릅 01-20  351 0
    54484      [잡담]  워로드 고수님들, 큐브랑 회랑에서 각인 뭘 챙기..  [6] Elcera 01-20  572 0
    54483      [잡담]  낙뢰 말인데용 [5] 말해므해 01-20  466 0
    54482      [잡담]  도끼형 형언제 시련클리어할꺼야.,.? [2] 흥무새 01-20  515 0
    54481      [잡담]  워붕이 아카 시련클 워붕이만의장점??  [2] heartReCall 01-20  994 1
    54479      [잡담]  워로드 도발 내부쿨탐얼만가요? [2] 마오카이사용 01-20  564 0
    54478      [잡담]  이그 시련 클 ~~  [7] sdfjoisdfio 01-19  1865 3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