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밀 눈먼충격은 언제바꿔주냐..

진짜 갈고리도발 보다도 쓸일이 없는 희대의 무용지물트포

갈고리도발은 이제 시즌2 카던에서 파티플할때 그나마 활용이 될 건덕지라도 잇지(넴드랑 잡몹이랑 같이 나오니까)

방밀 눈먼충격은,
1. 피빕용 당연히 못씀 설명할것도 없음
2. Pve에서 기절? 일단 레이드나 보스는 안걸리니 카던이나 잡몹용인데 1만 찍어도되는 배쉬가 잇고, 차라리 배쉬 10타종이면 범위압살..

진짜 어떤형태로도 쓸일이 잇을수가 없음. 실제로도 본적이없음.

걍 피면에 즉발대쉬형 단타로 상대 크게 밀어내는 피빕스킬로 바꿔주거나해라.
EXP 898 (98%) / 901

Lv9 결정장애심함

레벨
Lv9
경험치
898 (98%) / 901 ( 다음 레벨까지 3 )
포인트

이니 9,406

베니 123

제니 142

명성
266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7720      [잡담]  버스트 캐넌 질문좀 [5] 오크참모 22:51  191 0
    57719      [잡담]  백스텝 -> 방돌 [4] 페전 21:49  168 0
    57718      [잡담]  와우 하다와서 그런데 와우 탱커랑 다른.. [8] 오크참모 12:33  581 0
    57717      [잡담]  초보인데 워로드로 시작할려고 합니다      오크참모 12:19  230 0
    57716      [잡담]  엘버 시련 막차 탔어요  [4] Highclue 08-03  914 1
    57715      [잡담]  시즌2 유일하게 아쉬운점 [3] 으루후 08-03  893 0
    57714      [잡담]  시련이그 템셋팅질문 [4] 푸다닫 08-02  587 0
    57713      [잡담]  개빡친당  [6] 카이렐류드 08-02  1157 0
    57712      [잡담]  워게 신입 인사드립니다 [4] 현몽이기에나 08-02  701 0
    57711      [잡담]  워로드 뉴비 이제 골드 어떻게 버는지 모.. [2] RiNer 08-02  927 0
    57710      [잡담]  대체 워로드로 [9] 반성하는슈첼 08-01  1578 0
    57709      [잡담]  시련 아카 부파떄문에 질문이 있는데 [3] 앤트맨 08-01  791 0
    57708      [잡담]  열심히 모았는데 결국..  [10] 쿠쿠는밥통 08-01  1714 1
    57707      [잡담]  방밀 눈먼충격은 언제바꿔주냐..      결정장애심함 07-31  858 0
    57706      [잡담]  워로드 스킬트리는 여기서 갈리는듯 [11] 너님장기백 07-31  1500 0
    57705      [잡담]  인간적으로 카운터스피어에는 헤드어택 줘야.. [4] 방딱 07-31  1203 0
    57704      [잡담]  아직도 대깨워의 근황  [12] 워로드박보영 07-31  2051 0
    57703      [잡담]  시즌2에 복귀를 할예정인데요 [4] 혼제 07-30  1684 0
    57702      [잡담]  횽들 워로드 재밌어?? [2] 디앤나 07-30  1665 0
    57701      [잡담]  아바타 차이 ㅋㅋㅋㅋ  [2] SLEW 07-30  2102 0
    57700      [질문]  안녕하세요 시즌2가 되기전에 슈차1을 사.. [3] Hhaa 07-30  1583 0
    57699      [잡담]  트레일러 아바타  [7] 구매희망자 07-29  2467 0
    57698      [잡담]  이제.워로드 떡상각임?? [3] 내가로테충 07-29  2044 0
    57697      [잡담]  대어파 카운터어택 1타 굿굿 [2] 방딱 07-29  1433 0
    57696      [잡담]  미쳤네 트레일러에 나오는 아바타 [4] 아루칭마루칭 07-29  1645 0
    57695      [잡담]  트레일러 가슴이 웅장해진다 [1] 형이당 07-29  1213 0
    57693      [잡담]  2주 남앗다.. 헤드어택 카운터 어택 ..      Stig 07-29  1244 0
    57692      [잡담]  자주 가는 사이트 인데  [2] 내추럴나인님 07-29  1834 0
    57691      [잡담]  블래블레 멸망했답니다 행님들       올챙이 07-29  1702 0
    57690      [잡담]  워로드 스피어샷이여 [3] 오니겐지 07-29  1413 0
    57689      [잡담]  형들 이제 템렙 어느케릭 올려야 돼?? [16] 천상마검무 07-28  2389 0
    57688      [잡담]  낙원의 쐐기 14강 1트 15강 2트만에.. [7] 얼음타기 07-27  1679 0
    57687      [질문]  이그 솔플 질문 [3] Jtion 07-27  1498 0
    57686      [잡담]  뉴비에요 워로드 란 직업 질문있습니다 [8] 킴g 07-27  1942 0
    57685      [잡담]  심심해서 써본 스킬 개선안 [3] Johnsmith 07-27  1582 0
    57684      [잡담]  전태워로드 이제 못해요?? [10] 달이보낸아이 07-27  2148 0
    57683      [잡담]   버캐 빽어택 올크리 풀시너지 [9] 서녘마리 07-27  1873 0
    57680      [질문]  복귀유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2] 겹직 07-26  1800 0
    57679      [잡담]  게임별 워로드 모음  [17] 브리스톨릿지 07-26  3144 3
    57678      [잡담]  엘버시련!  [4] 블레때매가입 07-25  2063 0
    57677      [잡담]  슈샤는 실은 4슈샤가 아닙니다  [3] 너님장기백 07-25  2471 0
    57676      [잡담]  엘버에서 극혐들 많이 보인다 [8] 아이쥬루 07-24  2507 0
    57675      [잡담]  와로두 형님들 룩좀 추천해쥬세여 [2] 흙소 07-24  1885 0
    57674      [잡담]  형들 아바타 여론조사 해보자 [9] 해경아빠 07-24  2167 0
    57673      [잡담]  싸운다는말 듣고 왔는데  [6] 치골팡팡 07-24  2306 0
    57672      [잡담]  요즘 워로드 인식 어떤가요? [7] gonoso 07-24  2679 0
    57671      [잡담]  엌ㅋㅋㅋㅋㅋㅋ 복귀햇더니 캐릭증발ㅋㅋㅋㅋ.. [5] 언데드흑마짱 07-24  2099 0
    57670      [잡담]  카운터 어택 개지리네...움짤ㄷㄷ  [3] 필살킹 07-23  3162 0
    57669      [잡담]  사람이 얼마나 없으면 워게에도 글이 안올.. [3] 구대 07-23  1851 0
    57667      [잡담]  워로드님들 이그 조우컷 궁금해서 여쭈로왔.. [11] 너란남자 07-21  2644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