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더이상 충격게이지가 시간이 지날때마다 소모되지않으며. 충격게이지는 5초당 10% 회복합니다.
※이에 따라'충격 단련'각인 효과도 조금 변경됩니다.

[각인서]
'충격 단련' 각인의 효과가 소폭 변경됩니다.
Lv.1 매 5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 10%를 회복한다 -> 매 5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 5%를 추가로 회복하며, 충격 스킬의 공격력이 5% 증가한다.
Lv.2 매 5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 15%를 회복한다 -> 매 5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 10%를 추가로 회복하며, 충격 스킬의 공격력이 10% 증가한다.
Lv.3 매 5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 20%를 회복한다 -> 매 5초 마다 최대 충격 에너지 15%를 추가로 회복하며, 충격 스킬의 공격력이 15% 증가한다.

[스킬]
'전진의 일격' 
- 스킬이 간혈적으로 피격대상자를 뛰어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두번째 트라이포드 '파괴자' 의 효과가 '몬스터 제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가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합니다'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초간 10% 증가합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파쇄의 강타'
- 스킬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가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6초간 5% 증가합니다' -> '공격 적중 시 대상 몬스터는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피해가 10초간 10% 증가합니다' 로 변경되었습니다.

'맹호격'
- 스킬의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첫번째 '몬스터 제압' 트라이포드가 '거침없는 분노' 로 변경됩니다.
※'거침없는 분노' 트라이 포드는 공격 적중 시 다음 첫 스킬의 피해량을 추가로 30% 증가시킵니다.

'용의 강림'
- 간혈적으로 스킬이 시드급 이하 몬스터를 뚫고 지나가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강인함' 트라이포드 사용시, 상태이상 스킬을 맞고 간혈적으로 케릭터의 위치가 이상했던 점이 수정됩니다.

.. 쓰다말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