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66짜리 중나 졸업을 한 인파이터 입니다!!
요즘들어 친구들이 제 스킬트리에 문제가 있다고 비난 아닌 비난을 하고 있습니다.
나름 고안한 스킬트리인데 다른사람들과 많이 다르고 어느게 더 좋은지 도저히 감이 안와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스킬트리 1000골드짜리 하나 더 팜...;;)


첫번째!! 4/4? 3/5? 인가!!
 - 저는 지금 충각 각인을 들고!! 치명 특성 일명 치특 특성을 든 인파이터로써 3/5 스킬트리(스뮬레이터에 폴암든예티라고 올려놨습니다!!)르 쓰고 있습니다
   타이탈 가시는 분도 봤는데 4/4가 맞느지 3/5 맞느지 3/5가 맞다면 치특를 잘하고 있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신속은 400이상부터가 효과를 본다는데 올려야할지 모르겠고 특화를 올리니깐 치특에 3/5 트리가 맞는거 같은데...;;


 - 인파 시너지!!
   패치로 인파이터 시너지가 나왔는데 중첩이 안되서 일단!!! 회심의일격으로 하나만 쓰고 있습니다(스킬트리 시뮬레이터에서 참고) 시너지를 챙겨야할지 만약 챙긴다면 몇개를 챙겨야할지 궁금합니다!! (시너지 5%인데 2개 챙길까;;?)


 - 인파 스킬트리
   다들 너무 나도 개성있고 다양한 스킬트리가 있는데요 로아의 이런 개성있는 스킬트리방식이 마음에 들고 좋은데!!
   제가 쓰는 이 스킬트리가 개성이 있는건지 아니면 문제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도움을 주십쇼!!! ㅋㅋㅋ 모르겠어욬ㅋㅋ 감이 안오네)


깊이 고여버리고 이것저것 해보신 인파 고렙 유저여러분 안좋다고는 하나 재미있게 하고 있는 인파유저로써 잘쓰고 싶습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어디에 뭐가 있다 이런거라도 좋아요!

※http://lostark.inven.co.kr/dataninfo/simulator/?code=37318   -   스킬 스뮬레이터(466인파 스킬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