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존 충격이 쌓이고 죽선과 회심이 같이 돌았을땐, 회심쓰고 죽선 써도 무방했으나,
지금은, 풀충1번 쓰는게, 죽선+회심 쓰는거보다 딜이 좋아요.  무조건 죽선은 풀충 이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회심 특성상 필요할때 짧게 쳐야하는 만큼, 쿨은 항시 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풀충 죽선이 총 딜량의 2/3는 차지한다 생각합니다. 풀충 죽선을 쿨마다 돌려야 그나마 딜량 1인분 한다 생각합니다.

4) 인파는 지속적인 딜을 넣어줘야 합니다.  스킬 쿨이 놀면 안되요. 기동성이 부족해서 스킬을 놀게 하면 안된다 생각합니다.



위 기준내용을 기준으로 잡고, 패치 후 주구장창 주간레이드 기준 스킬 연구해봣습니다. 

전진/ 맹호/ 죽선/ 회심

용강/ 철포/ 일망/ 회심  이렇게 4/4는 충분히 가능합니다.

하지만 충각2로 이 트리 사용하기에는 충격이 너무 남아돌아요.

그래서 3/5트리를 열심히 돌려봤습니다.



전진/ 맹호/ 용강을 기본 충격 수급용 기력 스킬로 했습니다.

용강을빼고 철포를 넣으면 충격이 충분하나,  기동성이 부족해서 따라면서 스킬들이 많이 놉니다.

위 내용 4번에 부합하지 않고, 철포가 무력화도 낮아서 용강을 채택했습니다.


죽선/ 회심/ 심판/ 일망/ 진용출이 제일 무난한거 같습니다.

뭐 이렇게 하면 기존 3/5 쓰시는분이랑 틀린게 없죠.

하지만 이렇게 돌리면 죽선이 쿨마다 돌릴수 없으며, 회심이 놀게 됩니다. 위 2) 3)번에 부합하지 않아요.

그렇다고 4/4를 쓸수도 없고.............



그래서 내린 결론은

회심 1트포를 빠른준비에서, 단전강화로 충격량을 낮춰고,

맹호 7트로를 집중으로 충격 수급으로 이용하니까... 돌아갑니다.  죽선도 쿨마다 돌릴수 있으며, 회심도 놀지 않습니다.

기동성도 좋아서, 스킬을 놀리지 않고 지속 딜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446M을 하던 7775M을 하던 취향 차이입니다.

446M을 한다면 맹호 10을 줘야겠죠

7775M을 한다면, 용강7 화신을 주면되고고/  

전진7 무자비를 주면 거리가 탁월한기동성만큼 늘어나나, 
스킬 시전이 길어 전진>죽선 콤보가 느려 몹 이동빛 고개돌림을 감수해야합니다.

강인한 주먹을 주면, 거리는 무자비만큼 이용할순 없으나, 범위가 늘어나고 시전속도도 빨라 전진>죽선 콤보가 빨리집니다.  취향껏 이용하면 좋으나, 개인적으로 강인한 주먹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