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간단한 정보 공유 드립니다.

아시는분들이 더 많으시겠지만 조금씩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몇가지 팁 공유드려요.

1. 마법데미지 / 물리데미지 구별법

스킬툴팁에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물리데미지는 노랑색으로 숫자가 표시되고, 마법데미지는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이걸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2. 죽음의선고 풀충
충격게이지 100상태에서 일망타진 한 번 쓰고 남은 충격게이지가 풀충이 들어가는 커트라인 입니다. 그 감을 익히시면 죽선 풀충 쓰시는것이 더 쉬울 것 같습니다.

3. 특성작업
안타전설장비 이전에는 장비 및 악세로 특성작을 했으나, 안타전설장비를 맞춘 이후에는 악세 와 어빌스톤으로만 특성작을 할 수 있습니다.
PVE에서는 특화비율을 7~8잡고. 신속과 치명에 1:1정도 주시는게 현재는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안타전설장비셋 효과(공이속증가 상시적용) 및 안타하드악세(반지 공이속 옵션)로 공속을 충분히 챙기고, 장비제련효과로 주요 스킬의 치확을 챙길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특화효율이 좋은 인파가 현재 더 높은 티어로 상승한 주요 요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PVP용 악세 및 어빌스톤은 따로 챙기셔서 신속에 높은 비율을 투자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이그렉시온
이제 슬슬 많은 분들이 이그렉시온 레벨에 진입하셔서 즐기는 것 같습니다. 인파 이그렉시온에서 사랑받는 클래스 입니다. 무력이 필요한 레이드 입니다. 회심 2트포를 무력증가로 가져가주시면 좋습니다.
채널링 타이밍, 이그렉시온 주변에 큰원이 돌 때는 딜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채널링 타이밍에는 무력기를 써줘야하지만 주변에 큰 원이 돌때는 주력기를 아끼시고, 끝난 후에 주력기를 사용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자가 알고 있는 좋은 정보 공유해주세요.

즐거운 주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