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과 실전(레이드몹 조우 시 충격을 채워갈수 있는점 등)이 다를 수 있지만
기본적인 스킬 구조는 이렇다고 생각함

1차 충격 수급 -> 메인 딜(죽선/초신성)
2차 충격 수급 -> 1차 서브딜 (진용출, 일망) or (회심, 심판)


전진(20), 맹호(35), 철포 (30or 40), 용강(20) or  난타로

충격 100 수급 후

일망 -> 풀충 죽선 (충격 초기화)
이후 2차 충격 수급
초신성 (충격 100 소비)
이후 2차 충격 수급

2차 충격 수급으로는 전진 맹호에 따른 55 충격 운용에 있음
전진 맹호 가 기본이나,
변수*(사전 충격 수급 또는 각인, 5/3 트리)에 의해 차이는 생김

1차 서브딜은 다음 2개의 스킬 운용이 가능한데
충격 55를 통해 아래 2개 중 택 1을 할 수 있음
*충각 사용이나 트포 변이를 통해 회심 일망도 가능

1. 진용출30 일망20
2. 회심 40 심판 10

이후 쿨이 다시 돌아오는 시간에 따라
메인 딜 사이클이 반복되는 구조

여기서 재련 효과를 고려해보면
죽선 회심 심판은 무력을 극대화하는 구조
초신성 진용출 일망은 한방딜 메타라 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