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선트리
전진4
맹호10
난타12
밀나12
용강11
철포12
순타12
죽선11

준수한딜 밀나 한틱을 자주하면 가끔 기력이 딸림
전진이 답답하여 맹호를 주 공증으로 씀 전진을 주 공증으로 써봤으나 답답함 4초 쿨에 느린모션이 너무 답답함
용강12,10 죽선10,12 보다 용강11 죽선11이 좀 더 쌤 
카운터가 난감
재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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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진트리
전진11
맹호10
난타12
밀나12
용강12
철포12
순타12
심판1(일망1)

준수한딜 죽선트리랑 딜이 비슷함 전진,심판을 자주 씀 
전진을 쿨마다 쓰다보니 기력이 모자라 심판도 계속 써야함, 밀나 한틱까지 같이하면 심판을 쿨 마다 돌려야 함
로블룸 같은 놈 때리면 기력이 가끔 부족함
전진을 딜+공증으로 계속 쓰다보니 맹호격이 필요한지 의문
(맹호를 지진쇄로 바꿔봤으나 지진쇄 존나 약함)
발탄 버러지 패턴을 제외하고는 카운터 무난함, 가끔 카운터 쿨
재밋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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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망트리(카운터)
전진10
심판4
난타12
밀나12
용강12
철포12
순타12
일망10

맹호격 공증 차이인지 숙련도 차이인지 다른 것에 비해 딜은 좀 딸림
전진을 회피기로 썼을 경우 공증이 없음으로 인한 딜차이 같음
밀나 한틱+전진 쿨마다 써도 기력이 모자라진 않음
존나 재밋음 전진의 시원한 속도와 일망 쿨 초기화로 인한 연속 갈김은 롤 슈퍼 플레이 할 때와 같은 기분이 듬
카운터 혼자 다함
비아키스 카운터 난이도를 보고 일망 트포작을 할지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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