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용고기
2021-02-23 17:36
조회: 2,371
추천: 0
개인저장용 체술인파 스킬트리죽선트리 전진4 맹호10 난타12 밀나12 용강11 철포12 순타12 죽선11 준수한딜 밀나 한틱을 자주하면 가끔 기력이 딸림 전진이 답답하여 맹호를 주 공증으로 씀 전진을 주 공증으로 써봤으나 답답함 4초 쿨에 느린모션이 너무 답답함 용강12,10 죽선10,12 보다 용강11 죽선11이 좀 더 쌤 카운터가 난감 재밋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진트리 전진11 맹호10 난타12 밀나12 용강12 철포12 순타12 심판1(일망1) 준수한딜 죽선트리랑 딜이 비슷함 전진,심판을 자주 씀 전진을 쿨마다 쓰다보니 기력이 모자라 심판도 계속 써야함, 밀나 한틱까지 같이하면 심판을 쿨 마다 돌려야 함 로블룸 같은 놈 때리면 기력이 가끔 부족함 전진을 딜+공증으로 계속 쓰다보니 맹호격이 필요한지 의문 (맹호를 지진쇄로 바꿔봤으나 지진쇄 존나 약함) 발탄 버러지 패턴을 제외하고는 카운터 무난함, 가끔 카운터 쿨 재밋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일망트리(카운터) 전진10 심판4 난타12 밀나12 용강12 철포12 순타12 일망10 맹호격 공증 차이인지 숙련도 차이인지 다른 것에 비해 딜은 좀 딸림 전진을 회피기로 썼을 경우 공증이 없음으로 인한 딜차이 같음 밀나 한틱+전진 쿨마다 써도 기력이 모자라진 않음 존나 재밋음 전진의 시원한 속도와 일망 쿨 초기화로 인한 연속 갈김은 롤 슈퍼 플레이 할 때와 같은 기분이 듬 카운터 혼자 다함 비아키스 카운터 난이도를 보고 일망 트포작을 할지 결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