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초기화도 해보고 유튜브등을 보면서 스킬들과 그 쓰임새를 봤습니다.

고정스킬

전진 10
맹호 1~4 (~7?) ->지진쇄로 대체하는 경우도 있었음
용강 7
연환 7
진용 1~10 


기력 추가 스킬

멀리 있을때 때려넣기
지진쇄 7~10 (직선 트포)

간편한 추가 딜링
지진쇄 7~10 (콤보 트포)

스턴
순타 1~10

높은 딜링
난타 10


충격 추가 스킬

피격이상면역
죽선 7~10

단일기 쌔고 쓰기 쉬운걸로
초신성 10

단일기 빠르고 높은 데미지
회심 10

눕혀놓고 때리기, 누적딜
심판 1~10

조금 거리가 있을때 견제기
일망 10




개인적으로 스킬 구성이 너무 아쉬운게
충격기 중에 콤보 중간에 섞을만한 스킬이 없고 죄다 마무리하는 스킬뿐입니다.
한번 띄워주는 스킬만 있어도 좋을텐데 그게 없네요.
지진쇄 2배띄우기 사이에 회심이 박히나 확인해봐야겠네요

한번 기회를 잡았을 때 최고 딜링 누킹해 놓으려면 콤보를 치고 싶은데
배마는 누운애도 멱살잡고 다시 띄워서 때리는데 인파는 그런 플레이는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최대 딜을 넣으려고 난타를 쓸 경우 문제가
전진-난타-진용출 하면 진용출 때리는 중에 저울이 뜸니다.
전진이 타격이 좀 된 경우에 재수 없으면 진용출 중에 저울이 떠서 막타가 안쳐지기도 함...
전진 타격 횟수 따라서 난타를 중간에 끊는 신컨을 해야 하나...
콤보지진쇄가 깔끔하고 간편하긴 한데 딜차이가 조큼 있는 것 같습니다.

일망 광인의 경우는 시전시간이 약간 있는데 영상들을 보니까 그 시간 사이에 다른걸 맞아서 판정을 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