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하람에 살고있는 버서커  입니다.

제가생각하는 버서커 플레이스타일은 빠른속도를 기반으로 몬스터와 근접하여 질척거리면서 최소한의 동선으로 치고빠지기를 반복하며 며꾸준한 딜을넣는 그런 플레이입니다.



자세한설명은 트라이포트와함께 이어가겠습니다. 아래참고 


-어썰트블레이드 M (서브딜 및 연계용)

버서커가 가진스킬중에 딜되고 쿨제일짧고 선후딜 제일없는스킬. 그것은 곧 딜상승을 의미한다.
메인딜급위치에있는스킬들은 짧게는 17~8초 길게는 30초를 넘어가기도한다
이놈은 쿨이 고작5초! 지속적인 딜링을해줄수있는 포인트스킬 이기도하다. 

1단계-꿰뚫는일격(30%방무뎀) 제일 효율좋습니다.
2단계-집중(분노수급) 버서커는 뭐니뭐니해도 아이덴티티가 터져야 완성입니다. 5초마다 추가분노수급!
3단계-절삭(추가1타 총4타) 서브딜을 가능케 해주는 요소. 3단계 안찍을꺼면 다른스킬쓰심이좋아보입니다.

-피니쉬스트라이크 M (메인딜 및 디버퍼용)

no2 메인딜. 무력화단계도 몇개없는 중상으로, 부위파괴도 달려있다. 무조건 GO

1단계-강화된일격(20%데미지증가 시전속도0.5초증가)
        체감상으론 0.5는 아주길다 하지만 노려서쓰는한방스킬이므로 0.5내주고 20%챙긴다
        (*몬스터 패턴이나 움직임이 빠르다면 출혈효과로 바꾸시거나 하는게 좋습니다.)
2단계-내부출혈(대상이받는피해30%증가)
        파티원도 적용되는 30%라는 높은 수치의 디버프특성. 나머지 두개가 너무 쓸모없기도하다
3단계-충격파(추가 1타 적용, 조건부 100퍼증뎀)
        20%의 추가1타 + 나의 HP가 30%미만일때 
        스킬데미지가 100%증가한다는것도 아주 좋다 "30%면 빠져야지 그거무쓸모아니냐" 할수도있는데
        추가1타가 메인이다. 무력화공격을 한번더 해주는셈. 뒤에 옵션은 숙련되면 가능해지고 안걸려도 쌔다.
        타이밍맞으면"get cool"
        
-템페스트슬래쉬 M (메인딜)

no1 메인딜 다른설명 불필요.

1단계-집중(분노수급) !!아이덴티티!!
2단계-급소타격(치명타확률30%) 이건 좀 지켜봐야되는데 의도한건지아닌지모르겠지만 치명스탯이 효율이 낮다고 봅니다.모든부위 치명 특화 했을때 고작 15%정도였습니다. 다른특성을 죽여가면서까지맞췃는데도 던전에서 크게눈에뛰지않았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30%올려주는 급소타격이좋다봅니다. 저상태면 아이덴티티만켜도 거의 올크리뎀지 뜹니다
나중에 레벨이 오르고 수치가 더올라서 마을버프 적어도 30~40%나오면 그때 손을 다시봐야할듯합니다.
3단계-폭풍베기(범위증가,50%증뎀) 일단이게 더 쌔다.그리고 휘몰아치기가 빠르지만 단점이 마지막타점이 제일쌘데 크고 느린몹은 잘맞아주지만 인간형이나 크기가 작은 상대한테 붙어서 쓰면 상대뒤로 타점이 넘어가서 안맞을경우가생긴다. 또한 빙빙도는타이밍에 다른곳으로 점프하거나 이동하면 불발. 폭풍베기는 딜도 더 강하고 범위가 넓다보니 몹이 다른곳으로 방향을 틀어도 제일높은 마지막타격은 못피하고 잘맞는다 하지만 단점이 시전시간이 상대적으로 길다 그러기에 확실한타이밍을 노리던지 움직임이빠르거나 빠르게딜을넣고빠지고싶다면 폭풍베기를쓰자.

-메일스톰 M (서브딜)

지속딜링에 맞지않는 긴 쿨타임의 "헬블레이드"를 교체
준수한 딜링 과 적당한 쿨타임 적은 선후딜 몹을모아주는 CC기  

1단계-집중 혹은 정신강화(소비마나감소) 지속적인딜링의 큰문제가 있는데 바로 마나부족 다. 눈녹듯사라지는마나를 조금 대처해줄수있는 정신강화 특성이 좋은도움이된다. 다필요없고 아이덴티티 라면 분노수급을 택.
2단계-급소타격(치명타확률15%증가) 위에서도 말했듯 치명확률이 부족함. 전체적인 딜상승을위해 선택해주자.
3단계-화염의소용돌이(화속성공격,추가1타) 이것또한 위에서 언급했듯이 1타추가가 꿀. 살짝모잘라보였던 딜을 보충함과동시에 1타추가(무력화 중)

-레드더스트 M (연계,딜, 버프,디버프 버서커의꽃)

버프와 디버프용으로 쓰이지만 데미지 또한 준수. 주의할점이있다면 높은 마나소모량과 긴 쿨타임
그렇기에 쿨이 돌아온다고 해서 막사용 금지. 메인딜 넣기전 항상 끼워넣기 습관화.

1단계-빠른준비(5초쿨감) 생각보다 긴 쿨타임을 가지고 있기에 버프와 디버프를 조금더 자주 사용하기위함.
2단계-급소타격(20%치명타확률증가) 설명 불필요
3단계-저주강화(20%추가증뎀) 설명 불필요

-다이빙슬래쉬 (연계 및 접근 , 공속버프)

원하는위치로 도약가능하기에 원활한 진입가능, 반대로 급할땐 도주기로도 가능

1단계-탁월한기동성 혹은 조절(거리증가 혹은 분노수급) 증가하지않아도 충분히 리치가 길어 분노수급추천
2단계-대검풍 (3초 공속증가20%) 사실 내각 생각하는 이 스킬트리의 가장 핵심버프는 공속증가이다
공속이 증가되면서 스킬시전시간도 줄어든다 더빠른 스킬시전 은 곧 딜상승! 위에서 받을수있는 자 버프들의 
지속시간이 3초 길게는 6초. 셋트아이템효과로 받는 스탯증가 시간도 비슷한시간이다. 그짧은 시간에 하나라도 더 스킬을 우겨넣을수있게해주는게 바로 이 대검풍이다. 순간 3초지만 아이덴티티급 공속증가를 맛볼수있다. 물론 자매품 체인소드 속공준비 도 써봣지만 애매하게 긴 선딜 짧은리치 낮은딜 바로스킬초기화를했다.

-휠윈드 (상위 회피기, 딜로스방지)

네임드나 보스몬스터의 장판공격을 안정감있게 피해야할때 사용한다.구르기다음으로 유일하게 몬스터를 통과하면서 지나갈수있다 그것도 딜을넣으면서 유틸이 매우뛰어나다.짝짞짞 , 참고로 엄청큰 거대몹.
예로 레이드몬스터는 못지나더라 그땐 몬스터의 몸통 주변을 그으면서 피해주자
또한 스킬트리의 스킬을 한번에 콤보로 때려박고 다돌리면 잠깐의 딜로스가 생긴다 그때 휠윈드를 돌아서 딜로스를 조금이나마 방지할수있다.

1단계-가벼운발걸음(스킬시전중 이동속도10%증가) 메인딜로 사용할게아니기에 빠른 회피를 위해 찍어주자.

-숄더차지 1단계 (회피 및 접근용)
 
피할땐 몬스터를 뚫고 지나가지는 못하지만 빠른 속도로 지정된곳으로 이동
 앞에 몹이있을땐 양 옆 뒤로 피하자 접근할때도 빠르게접근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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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사용이나 몬스터 사냥방법

네임드나보스몹이 그로기상태나 폭딜타임일때

아이덴티티개방>백어택자리잡고
다이빙슬래쉬>레드더스트>메일스톰>피니쉬스트라이크>블러드러쉬(아이덴티티스킬) >평타3타캔슬
템페스트슬래쉬>평타캔슬>어썰트블레이드 까지하시면 주력메인딜링은 버프끝나기전까지 다 들어가고
모든스킬쿨돌고있고 휠윈드남을겁니다 그때 딜로스를 방지하기위해 남은 휠윈드를 돌아주는거죠 동시에 
그로기상태의몹도 슬슬꺠어날껍니다 그때부턴 이제 상황봐가며 스킬을돌리시면됩니다 

어떤스킬에 어떤버프가 달렸나 디버프가 달렸나 생각하면서 순서에 맞게 써주시는게 중요하고요
평타캔슬을 섞어주는게 딜상승에 도움이됩니다 어떤스킬이 선후딜을 캔슬할수있는지는 아직은 몰라요.귀찮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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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세상 모든 게임 버서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