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로 4주차 주레마친 열혈 배마 육성중인 아재입니다.
매주 주레수확+1 사용해서 주레셋 19연마하고 악세운이 좋지 못해서 비던으로 540반지,귀걸이까지 꾸역꾸역 먹고 545.00을 오늘 달성했네요.

먼저 흑요는 길드원 두 분과 공팟1분 모셔서 갔는데 4페 감금패턴 때 감금이 걸리는 거예요. 확인해봤더니 감전 100퍼박고 갔..ㅠ.ㅠ
제가 1데카 까먹고 공팟님께서 연이은 데카드시고 0.2퍼 남기고 실패..

리트했지만 연이어 공팟 기공님이 2데카씩 드시고 실패.
'기공님, 혹시 정가들고 가능할까요?'  여쭤봄과 동시에 파탈.

새로운 버서커님이 오셨는데 받기 전에 확인했어야 했는데 감금면역 없이 오셔서 4페에 2데카드시고 실패. 바로 파탈하심. ㅠ.ㅠ

길드원 한 분께 부탁해서 길팟으로 가서 클리어.
본캐인 기공으로 가도 아픈데.. 역시나 흑요는 너무 아파요.
제 손가락으로는 바드없으면 흑요는 못 깰 것 같아요.

벨가는 홀로 남아 546.xx 쪼렙 배마가 파티모집 창에 당당(?)하게 벨가 1수 완숙팟을 모집하였습니다.

호크, 데헌, 인파님이 모였는데 세 분다 바드없이 가능하다고 하셨고 출발직전에 한 분이 쪼렙인 저에게
'배마님,귀걸이도 없는데 완숙팟?'라고 하셔서
본캐 50수 이상 업적 땄는데 파티 안터뜨릴 자신있다고 말하고 출발.

첫 판 2페 물기패턴 때 벽에 막혀서 못 빠져나가고 제물 옆에 있다가 1데카, 딜욕심부리다가 풀피에서 쿵쿵따 3타맞고 2데카 적립.

3페들어가면서 팟원 한 분이 '자신없음 빠지세요.'라는 말까지 들어가며 열심히 했는데 3페에 다른 분이 브레스에 데카먹고 실패.
팟 터질 줄 알았는데 한 번 더 하시겠다고 해서 무난하게 2수하고 마무리 했네요.

물론 흑요, 벨가 악세 옵은 쓰레기..ㅠ.ㅠ

보스 패턴을 훤히 알아도 짧은 시간안에 용바방화 네 스킬을 다 우겨넣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기공사는 내방-난화격 두개만 신경쓰면 되는데 ㅠ.ㅠ
이동기도 플필전용 이동기 몰빵이면 모를까 레이드에서 뇌명, 회피기 둘만가지고 비교했을 땐 기공사가 더 좋은 것 같네요.
(순보3회, 파쇄, 회피기)

주말에 칼엘까지 클리어할까 싶었는데 피격시 들어오는 데미지가 감당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좋은 돌하나 깎으면 가능하려나요.ㅎㅎ
주레기준으로 한 주 늦었지만 5단계 빨리 가려고 빡시게 달렸네요.

주말에 여유가 되어 칼엘까지 트라이해서 클리어하게 되면 다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다들 굳밤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