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우선 개발자 분들 중에 배틀마스터를 직접 플레이 해보시는 분이 계신가요?

2.요번 밸런스 패치의 방향중 하나인 경직된 딜 구조의 개선에 관한 질문입니다.
배틀마스터는 내공 연소라는 스킬에 많은 행동 제약이 걸려있는 스킬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공연소가 끝나갈때 버프와 딜스킬을 다 박는 것이죠. 즉 내공연소 하나에 딜 사이클이 들어가고 내공연소가 삑나는 순간 한 사이클이 날라갑니다. 이런 스킬 구조를 가진 배틀마스터 로서는 이번 패치 방향인 경직된 딜 구조의 개선에 1순위로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단순한 내공 연소 딜 너프와 경직된 딜 구조의 개선에는 어떤 연관점이 있는지에 대해 논리적으로 서술해주십시요. 비 논리적이거나 차츰 고쳐나가겠다는 답변시 재 문의 하도록 하겠습니다.

3.내공연소 표기에 대한 질문입니다.
내공연소 지속시간이 표기되는 아이콘에 있는 지속시간이 0초가 되고 나서 바로 내공연소가 터지지 않게 하는 것은 의도한 설계 입니까 아니면 버그인가요
단순한 버그라면 오래 방치된 만큼 배틀마스터라는 캐릭터에 얼마나 관심이 없는지 알 수 있는 요소일 것 이고 의도한 설계라면 왜 그러한 설계를 하였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4.오의 관련
예전부터 많은 배마 유저분들이 오의에 관한 개선점들을 말씀 드린걸로 아는데 이 많은 개선점들이 배틀마스터에게 적용되지 않고 전부 스트라이커라는 신 직업에 적용된 이유는 뭔가요?? 분명 배틀마스터를 위해 유저분들이 낸 의견을 그대로 젠더락 풀린 직업한테만 적용해준다는 것은 그냥 배틀마스터 유저를 무시하겠다는 의견으로 보입니다. 이에 대해 답변 부탁드립니다


요렇게 써서 보내려고 하는데 제가 뉴비인데 이런 문의를 보내는걸 아니꼬와 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내용에 틀린 내용이 있거나 수정해야할 부분 있으면 지적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