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 업뎃) 디트 운영법 종결 ^8^.....

밸런스 패치 이전, 스킬 구성&트라이포드 변경 전 까지 사용 하시면 됩니다.
밸패 이후에 스킬에 대한 변경이 없으면 이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정보] 디스트로이어 운영방법 공략
시리우스에서 활동중인 디스트로이어 입니다.
다크에덴 10여년간 자타공인 컨트롤 1위 ( 트렌실 Gunk / 카오스 바보 / 테섭 희월&상실이 / 망2 흑광 )
던전앤파이터 2014년~15년 결투장 투신 승률 76% ( 카인서버 인파이터 햭컨 )
던전앤파이터 2016년 결투장 투신 승률 93% ( 카인서버 크루세이더 국뽕 )
던전앤파이터 2017~18년 상반기 아수라 전체 PVE 스텟&dps 통합랭킹 1위 ( 킝갓 ) 
현 디트 최고효율 스킬&운영법임,. 믿고 보셔도 뒈욞

( 구라치지 말라고 쪽지와서 타게임 랭커 린증함 ^8^;; )


본 공략은 Lv50 이후 레이드 디트에게 적합 합니다.
나름(?) 스타일리쉬한 플레이를 선호 하는 편 입니다.

※목차

A. 전투특성

B. 추천각인

C. 스킬트리


D. 스킬운영


E. 파티구성

F. 게임영상


G. 디스트로이어


A. 전투특성

메인 : 치명 = 딜량 _ 최대한 높게 올려줍니다 ( 2티어 2셋과 효율 좋음 )

서브 : 신속 = 속도 _ 235 ~ 300 ( 공,이속: 235 5% / 296  6% / 410 7% )

가성비 : 신속 4~5% 대충 맞추고 메인스텟 치명에 서브스텟 인내로ㄱㄱ

※ 실링 낭비하지마시고 2티어 레이드 까지 착실히 모으세요, 각인 비쌈ㅠ
※ 디트 1인분 = 2티어부터 전투특성&각인 실링 투자 필수.

B. 추천각인 ( 현재 최선 )

필수 : 중갑 착용 = 방어력50% 증가 _ 가성비 갑 + 보호막 시너지 효과

선택1 : 구슬동자 = 30초 간격 에테르 생성 _ 기본각인, 무난함
선택2 : 분쇄의 주먹 = 무력화동안 딜30%증가 _ 획득방법, 팁게검색

C. 스킬트리 [ PVE 공용 사용 ] / 일반 사냥에서도 좋음.

[ 스킬배치 : 순서대로 Q W E R A S D F ]

 Lv 4 - 헤비크러쉬 - 순간타격
 Lv 7 - 파워 스트라이크 - 빠른준비 - 초인적인능력
 Lv 7 - 러닝 크래쉬 - 빠른준비 - 반중력
 Lv M - 점핑 스매쉬 - 어둠의 불꽃 - 빠른준비 - 분쇄
 Lv M - 어스 이터 - 붉은 파편 - 노력의 성과 - 바위폭풍
 Lv M - 풀스윙 - 재빠른 움직임 - 무서운 해머 - 야수의 눈
 Lv M - 퍼펙트 스윙 - 강인함 - 날카로운 해머 - 학살의 시간
 Lv M - 인듀어 페인 - 중력 강화  - 반중력 - 숨겨진 고통

총합 필요 스킬 포인트 : 284p  { 285p 목표로 ㄱㄱㄱ }
서브 퀘스트 + 슈샤이어 숨겨진 퀘스트 + 타워39층 : 285p
스포 부족하면 인듀어 페인 마지막 습득, 이후 목표 헤비크러쉬 7

스킬 하나만 빠져도 제가 짠 빌드에선 벗어나는 겁니다.
스킬 트리 따라해봤자 운영법 모르면 말짱 도루묵 입니다.
아래 스킬 운영 꼭 정독하시고 본인걸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D. 스킬 운영 ( 편의를 위해 일부 음슴체 사용 하겠습니다. (__)
기본 테크닉

* 3코어를 가능한 활용해서 해방기를 사용한다.
* 가능한 백어택으로 떄린다, 각이 안나오면 과감히 백어택 포기
* 백어택 공격시 딜량은 물론 무력화 피해수치도 늘어난다.
* 제자리에 있지마라, 끊임없이 한방떄리고 움직이며 각을 잡는다.

중수 테크닉 ⓐ. ( 후딜 캔슬 )

* 스킬 사용이후 타이밍 맞춰 회피기 사용으로 후딜캔슬
( 점핑 스메쉬 불가능 ㅠ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중수 테크닉 ⓑ. ( 어스 이터 )

* 첫타 범위내로 근접 이후 몬스터 반대방향으로 스킬을 사용한다.
( 첫타 적중 데미지 & 무력화 수치 쏠쏠 )

심화 테크닉 ( 카운터 쉴드 )

* 피할수 없는 피격 위험에 처할떄, 멍청하게 가만히 맞지 않는다.
트라이 하다보면 해당패턴에 대한 데미지가 어느정도 예측 가능하다,
예측한 데미지에 적절한 쉴드스킬을 빠르게 사용하여 카운터 쉴드ㄱㄱ.

카운터 쉴드 = 러닝 크러쉬 , 인듀어 페인 , 중력코어 - 해방기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쉴드로 데미지 최소화하면서 망치 가능

 Q - 헤비 크러쉬 // 메인: 코어 수급 __ 서브: 무력화
* 스킬 쿨타임이 쉬면 안된다.
( 스킬 누적시 무시할 수 없는 무력화 수치 & 은근 쏠쏠한 데미지 )
 W - 파워 스트라이크 // 메인: 스킬연계 __ 서브: 크러쉬

* 상황에 따라 헤비(짭)크러쉬 처럼 1타 사용 코어 수급후 무빙 가능
* 사용후 후딜 없이 자연스럽게 집속&해방기 다른스킬로 연계 가능
* 잘못쓰면 뚜드러맞기 딱 좋음, 안전하게 사용 , 3타 딜 꽤~~쏠쏠쏠
 E - 러닝 크러쉬 // 메인:카운터 쉴드 __ 서브: 접근&회피
[아
직도 파숄이랑 엮는 사람 없재? 회피기 아님 메인은 카운터 쉴드 ]

러닝 크러쉬 운영 포인트

* 판정이 꽤 좋아서 보스 몹 히트하면서 코어 수급하고 지나가기 가능.
* 스킬 사용 후 회피기로 후딜 캔슬 = 뒤잡기&이동 ( 판단력 필요함 )
* 스킬 발동시 끝날때까지 쉴드 유지 조절가능 ( 최대HP+15% 쉴드 )
* 스킬 쿨 맞출떄 각잡고 안전하게 풀히트, 생각보다 은근 딜량 쏠쏠함.
 R - 점핑 스메쉬 // 집속기 최강 스킬 데미지 + 무력화
[ 쿨마다 백어택 풀히트 돌려주는게 무력화 핵심 포인트 ]

*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듯한 스킬.
* 가능한 어택 풀 히트 맞춘다고 생각하고 사용.
* 스킬 사용 도중 회피기 발동이 안되니 각 잘 봐야함.
* 스킬사용시 약간의 이동거리를 잘 활용하여 접근하며 딜링.
 A - 어스이터 // 메인: 무빙 무력화  __ 서브: 딜링

* 주로 점핑 스메쉬,쌍스윙 돌리고 마지막에 사용
* 스킬이 안전해서 상황에 따라 0코어로 사용해도 괜찮음.

* 풀 히트 딜량이 엄청나기 떄문에 풀 히트 가능한 맞추는게 좋음.
( 넓은 범위를 잘 활용해서 안전하게 백어택각으로 움직이며 풀히트 )
 S - 풀 스윙 // " 해당빌드 디트 최고 공격력&무력화 스킬 "

* 가능한 일부로라도 비집고 " 백어택 " 으로 사용
* 중력 3코어로 안전하게 쉴드를 받고 쓰는게 좋다.
* 스킬사용시 약간의 이동거리를 이용하여 빚겨치기 가능.
* 스킬사용시 약간의 이동거리를 이용하여 예측공격 & 회피 가능.
 D - 퍼펙트 스윙 // " 풀스윙 단짝 친구, 린생은 짧고 굵게 "

* 레이드시 현재 코어에 상관없이 쿨마다 "백어택" 으로 사용.
* 보스 최초 " 조우 " 시에 바로 일단 러닝-회피기로 뒤잡고 뚝뺴기.
* 헬가이아 ( 2티어 레이드 보스 ) 기모을때 백어택 무력화 꿀 맛 보장.
 F - 인듀어 페인 // 쌍남자 팬티촉촉 5초 조루 " 무적 변신 "

{ 인듀어 좋나요? 쿨타임 너무 김ㅠㅠ = 바보 }
{ 레이드에서 최소 5번이상 사용할 " 각 " 나옴 }
{ 아이덴티티를 보다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음 }
{ 3트포 숨겨진고통까지 찍으면 사용시 5초간 무적이라고 보면 됨 }

* 스킬 맞춰야 코어 수급 됩니다, 범위가 생각보다 넓은듯, 좁음.
* 좀 아프거나 많이 아플듯한 패턴떄 맞기전에 빠르게 사용해줍니다.
* 인듀어로 패턴을 씹으면서 정말 수많은 포션과 깃털을 아낍니다.

어느정도 연습이 되서 적재적소에 잘 사용할 수 만 있다면, 당신은..
정말 으마으마한 5초 조루지만 슈퍼토끼 상남자터프가이로 변신가능
 각성기 - 현재 역대급 폐기물 쓰레기 각성기라고 장담함.

* 바드있는 버프팟이면 무력화때 버프받고 사용
* 스킬 쓸게 없을떄 멀리서 넓은 범위를 활용해서 사용

* 각성기 백어택 없으니 굳이 뒤에서 사용 할 필요 1도 없음.

아이덴티티 - 각성기와 동일함 게이지도 존나 안차면서 개구림

* 의존할 필요 없음, 걍 스킬쿨인데 풀히트 각 나오는거 같을떄 사용.


제가 알려 드릴 수 있는 운영에 대한 팁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래 게임 영상에서 스킬 운영에 대한 부분을 참고하시면 좋을듯.

E. 파티 구성

저는 공팟만 다니는데 그냥 제가 파장잡고 사람들 구해서 다녀요.
개인적으로 아래 조합을 선호 합니다.
딜 부족해서 못꺠본적은 없습니다.

1. 바드 < 카운터 쉴드 효율 극대화 > // 너무 없으면 데헌 or 배마
2. 워로드 < 개꿀 형제 >
3. 서머너 or 벞기공 or 호크아이

F. 게임영상, 디트 운영법 참고 ( 꼭, 시청 하시는걸 권장 합니다 )
1티어 레이드 : 어둠의 레기오로스
---------------------------------------------
나크 첫트라이라 실수가 좀 있긴한데 주목할건 스킬 운영법.
2티어 레이드 : 나크라세나 / 워로드 "선처" ㄹㅇ빡고수ㅇㅈ?

---------------------------------------------

G. 디트후기 ( PVE 기준 ^8^ )

느려터진 속도로 엄청난 숙련도와 뇌지컬을 필요로 합니다.
그래도 묵직하니 재밌습니다, 디트하세요 2번 하셈강추ㅋㅋ
★ 디트 장단점
장점 : 찰짐(?) 흔들림(??) 타격감(???)
단점1. : 제일 느리면서 데미지는 딜 바드보다 약함.
단점2. : 3코어 채워봤자 딜증가 ㄹㅇ..개미도없음.
단점3. ; 저렇게 딜 구리면서 무력화도 차이 그닥,
단점4. : 각성기,아이덴티티 역대급 쓰레기 딜 무엇?
단점5. : 아이덴티티 구성 노답 + 게이지는 또 존나안참
단점6. : 제대로 잘 쓰려면 다른캐릭 몇배의 숙련도 필요.
디트 앞에서 약하다,느리다 징징대는 애들은 그냥 차단

아직 부족하지만 제가 여을심히 쓴 공략 참고하셔서 그나마 더 강하고 재밌게 디트 즐기시길 ! @

어이 자네, 추천은 밖고 가야지 ?
Lv10
침묵의폐인
70%
 
경험치
970
베니
40
이니
573
  • 명성치286
  • 제니100
  • 1
  • 1
  • 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1182      [잡담]  퍼클vs번개 dps차이에서 퍼클디트가 번개인파 .. [3] Nameles1 08:38  63 0
    11181      [잡담]  지금 디트 쌍레기 트라이팟 찾지도 못하겟네여 [1] 코이시 08:37  28 0
    11180      [질문]  크로마 6분 11퍼 이게 내탓이냐 [1] 시토 08:36  36 0
    11179      [잡담]  하 ㅅ ㅣ발 어떠케든 쌍레기 깨보겠다고      rlrkrr 08:31  31 0
    11178      [잡담]  나크라세파티 어떻게하면 들어갈수있나요? [3] marshall 08:16  42 0
    11177      [잡담]  디스트로이어 12일 밸패 이정도만 해줘  [14] 선피깅뭐죠 08:08  276 0
    11176      [잡담]  디트 현재 상황에서의 레이드 최선      태도태도도 08:07  107 0
    11175      [잡담]  요리사 직업군이래서 왔습니다 [1] 요시노코토리 07:35  148 1
    11174      [잡담]  크로마 갔는데 아호버디 화이팅 이러네  [2] 휘영 07:27  284 0
    11173      [잡담]  디린이 디송합니다.      엘그레코 07:13  79 0
    11172      [잡담]  디트 유저님들 아무리 하소연해봤자      혹애 06:34  190 0
    11171      [잡담]  디트=2진      혹애 06:29  113 0
    11170      [잡담]  레바노스~중갑나크 체감 난이도 [5] 부신 05:55  289 0
    11169      [잡담]  개 ㅈ같은 디트 ㅈ나빡치네 [4] 오빠거긴똥꼬 05:10  553 0
    11168      [잡담]  내맴대로 스킬트리. 태클환영,, [6] 호떡장군 05:04  231 0
    11167      [잡담]  디트는 그냥 쌍레기 돌지 말라는거임?? [13] rlrkrr 04:12  746 0
    11166      [잡담]  PvP유저들위해 또 다른 영상들 공유합니다      루루녀석 03:51  117 1
    11165      [잡담]  쌍레기 디트 받아주나요? [4] 아이오라 03:26  449 0
    11164      [잡담]  헤비 2트포 슬로우 보스한테 걸리나요? [2] 하지머 03:24  113 0
    11163      [잡담]  나는 반중력이 좋드라. [1] 아메쿠모 03:22  286 0
    11162      [잡담]  전체적으로 스킬 후딜을 확 줄여줘도 괜찮을듯 [4] Energies 03:11  292 0
    11161      [잡담]  [베르투스] 디트+호크도 충분히 깨요 [9] 남태평양 03:06  377 0
    11160      [잡담]  존나 눈물난다 지금 ㅇㅋㄹ 징징대회에서 [4] 악질남 02:44  719 0
    11159      [잡담]  인듀어 7줄꺼면 안쓰는것만 못할까요? [9] 코이시 02:41  506 0
    11158      [잡담]  정신병 걸리기 직전  [11] Mcvein 02:41  712 0
    11157      [잡담]  오늘헬가 꺠는데 2천골 썼다 진심 디트 상향해라.. [17] gen 02:40  673 0
    11156      [잡담]  큐브 4디트로 한번 가보고싶다 ㅋㅋㅋ  [3] 롤그리고디아 02:31  326 0
    11155      [잡담]  인듀어페인은 버려야한다. [46] 이긩 02:30  849 0
    11154      [잡담]   디트 3분남기고 어레기 잡는데? [7] 코스뫃 02:26  566 0
    11153      [잡담]  프로키온섭) 디트 무기 아바타 파실분~      Grundle 02:19  59 0
    11152      [잡담]  밸패가 어떻게되던 12일 이후 파티무조건 가능합.. [1] 련지스타일 02:18  446 0
    11151      [질문]  형들 조화셋 뭐 연마해야해? [6] Haru3 02:17  231 0
    11150      [잡담]  하...디트 진짜 [6] 하얼빈 02:12  430 0
    11149      [잡담]  비밀기지 던전 면역룬 상자팁 [4] 신존 02:05  248 0
    11147      [잡담]  바드가 느끼는 타직업 유저들 한번 끄적거려 보았.. [6] Lo9m76 01:44  486 0
    11146      [질문]  디트 인내는별로인가요  [16] 도타신청할 01:40  729 0
    11145      [잡담]  이번패치로 디트는      다이아딧스잇 01:26  354 0
    11144      [잡담]  이 각인 어떨까?  [6] 아게야 01:13  526 0
    11143      [질문]  형들 템 어떻게 가야해? 312인데 [1] Haru3 01:10  88 0
    11142      [잡담]  형들 나 버서커 하다 왔는데 [3] 무지개사탕 00:56  392 0
    11141      [기타]  쌍레기 클함 [57] 다이아딧스잇 00:48  849 3
    11140      [잡담]  이야 디트가 큐브 개꿀이네요 [4] khanstar 00:47  597 0
    11139      [질문]  베르투스 질문이요~ [22] 쿠마왕 00:36  200 0
    11138      [잡담]  대장전 워로드 상대방법 [2] 루루녀석 00:31  187 0
    11137      [잡담]   디트 재밌습니다. 352 디트 나크 영상 [3] 아카샤라이즈 00:22  467 0
    11136      [잡담]  레이드 공팟하면서 직업별 느낀점      꿀빨이 00:21  268 0
    11135      [질문]  12일날 떡상각 보고 다트 키워도 될까요? [3] 씹거품 00:17  534 0
    11133      [잡담]  나사빠진 트포효과좀 바꿔줬으면.. [3] 여탕추억 00:03  246 0
    11132      [잡담]  오늘 베르투스 3전사 가봤어요 [2] 기쁜로봇무무 00:01  345 0
    11131      [잡담]  340디트의 하루 [1] 천흑궁 00:00  34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