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힘든 무공탄,  내공 많이 잡아먹고 무력화도 구린 풍뢰일광포제외(풍뢰 dps도 낮음)

1. 난화격
=> 트포로 무력화가 중상과 상 사이. 딜도 넘사
=> 다만 공속증가 특수 무기옵이 삭제될 경우   가장 쓰기 ㅈ같은 주딜기가 될 가능성이 높음..

2. 벽력
=> 무력화가 적은게 단점이나, 낮은 내공과 좋은 딜이 그 단점을 커버하고도 남는다

3. 낙영장
=> 유틸, 간결성, 무력, 딜 3박자를 모두 갖춘 완소스킬.

4. 기공장
=> 딜이 백어택한 번천장보다 강하다.  DPS적으로 낙영장에  밀리지 않고, 무력화도 낙영장과 같다.

5. 여래신장
=> 딜은 난화격 다음으로 쎄다. 무력화도 중상급이다.
4방 맞추기 살짝 까다롭긴 해도 즉발스킬, 내공 많이 잡아먹는게 단점.

6. 번천장
=> 기공장과 낙영장 하위호환이나, 쓸만하다.
번천장보다 구린 스킬은 레이드에서 안 좋은 스킬.
좋은 스킬과 안 좋은 스킬의  측정기 ㅋ

언급 안 된 3개필수 스킬은 닥  내공방출, 파쇄장, 순보.

즉 여래신장과 번천장 중 선택
(난 닥 여래)


시즌2 때는
1. 기공사 시너지가 공증20=> 9 아니면 10이 될 가능성이  높고,
2. 스킬포인트가 늘어나며,
3. 내방자벞수치를 40에서 더 올라가고,
4. 내방쿨감트리가 거의 반필수가 될수 있으며,
5. 특정스킬만 쓰는 메타가 없어질수 있기에(스크롤X),

회선격추를 안 쓰고 ,
순보를  7이나 10까지 써서 자벞용으로 쓰고 ,
파쇄장을 파벞으로  쓸 가능성도 크다고 봄.

(파쇄장 자벞도 수치증가가 가능하기에 그냥 내방 파벞과
자벞 같이 쓸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