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역 각 고정으로넣고 하나를 약자무시했을떄
30% 일떄 = 체력 42,000,000 일떄 데미지증가 36% = 31,000,000 쯤 기본적인데미지를 넣고
추가로 들어가는 데미지가 결국엔 1100만..
공1.8 기준 3단+내방 의 번분 크리 데미지는 약 250만 , 노크리 내방없이 100만이상
예정5스택 유지하며 3랩기준 거의 8 초에 한번, 터트린다는 가정
3단상태에서 2번 0단에서2번 맞춘다는 가정하에 크리는 약 30%
0단 노크리 30만 3단 노크리100만 잡고 30X2+100X2 = 260X1.3 = 338
딜타임이 3분이 넘어가면 번분이 우세?
숙련도,스택계산에 따라 2분 후반대가나와도 번분이 약자무시보다 더 좋을수도있겟네요
일단은 딜타임이 3분넘어가면 약무보단 번분이 수치상 더 좋아보이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