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딜미터기 없어서 너무 답답해..
(뭐 있으면 있는거가지고 싸움나겠지만)
어제 나크에서도 돌려본 스킬트린데
의견들 궁금해서..

무공탄(10) - 원거리타격, 날카로운 타격, 마지막한발
독마권(7) - 공격강화, 성공적인변화
파쇄장(7) - 인내강화, 공격준비
회선격추(10) - 탁월한행동, 전장격노, 적극공격
난화격(10) - 공격강화, 냉정움직임, 잔상공격
낙영장(10) - 인내강화, 약점포착, 육감
기공장(10) - 인내강화, 성장파동, 공간수축
순보(4) - 탁월한 기동성

써봤어..
근데 이거.. 손맛 쩐다?
무공탄, 독마권, 파쇄장, 회선격추를
쿨 될따마다 우겨넣는 컨셉이고

진짜 기분 좋은게
가깝던 멀던간에 항상 딜을 넣고있어,
쉴 새없이 스킬을 돌려야하기때문에
금강 2단계에도 가끔 내력이 마를 수 도 있어
(그만큼 계속 공격을 퍼붓는다는거지)

레이드 돌 때 사람들 보통
정석이라고 생각하는 트리 쓸 때랑 비교해서
딜이 모자르지가 않더라,
어딜가도 클리어타임은 비슷하고
중요한게.. 타수가 진짜 개쩔어서
무력화가 다른스킬트리에 안밀려

해서.. 독마권, 마지막 한 발
너무 구데기취급만 많이받아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함 생각해서 짜봤어
나중에 시전속도 개쩌는
벽력장도 연구해보려고..
다른 기공형들은 이런컨셉 어떤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