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데헌유저들이 캐릭터 기획의도와 다르게 투스탠스만 근접 백어택 똥꼬딜  사용하기에

라이플스탠스 상향함

현재 스마게는

핸드건은 확실히 유틸쪽으로 생각하며 피케이,이동기.디버프쪽으로 보고있음

샷건은 현재 데미지가 지들 내부데이터로보자면, 리스크에대한 알맞은 리턴으로보고있음. 그렇기에 샷건쪽을 상향하면 라이플을 더 안쓰니 샷건쪽 상향은 기대해볼수없음(애초에 3스탠스 쓰게만들라는게 지금 밸패가보는 방향임)

라이플은 지금 애내가 중점적으로 보고있음

다른 캐릭터 스킬딜상향과 비교해봐도 증뎀수치를 매우 높게 버프시켜줌. 기존 스킬데미지가 낮아서 문제지, 스파이럴 퍼팩트급이였으면 확실히 지금보다 상황은 나았을것임

방계수 상향 안한이유도

지금 데헌을 원거리 딜러고 특정 상황에서만 근접딜을 사용하게 운용시키려는 의도가 있어 냅둠. 체력은 하두 ㅈㄹ되서 그냥 툭던져준거지

애내는 데헌을 앞으로 원거리 포지션으로 세울라함.

이퀼버그노픽스도 이 관점에서 보면 이해가됨.


확실히 3스탠스 운용하는건 좋은 의도지만, 여기서 밸패팀이 겜안한다는걸 입증해버림.

1.상향스킬이 현재 dps트리에 비빌만할뿐, 기존 2스탠스에서 3스탠스 바꿀 메리트가없음.

기존2스탠스의 장점은 널널하다는거임 모든 상황에서 zx바꿀 시간동안 평타 무빙도가능하며 회피도 널널함 현재 핫한 방깍트리에서 3트리랑 안어울리는면도 있고 지금 데헌이 낼수 있는 최대효율트리에 상향된 스킬들이 어울리지못하는게 젤큰문제임

앞서 말한것처럼 상향스킬이 점유율 3퍼 미만 비주류스킬이 아닌,
퍼샷,스파이럴급만되도 연구해보겠지만 현재는 바꿀 메리트가 전혀 없음

2.특화,직업각인

요즘 대두되는 이야기인데, 특화옵안바뀌면, 데헌미래가없음

원거리 캐릭터로 만들꺼면, 라이플에 치뎀증을 넣던가

이동 디버프 pvp 핸드건 스탠스에 치뎀증? 정말 겜안한다는의미임

최소한 라이플에 치뎀증을 달아줘야 3스탠스쓰면서 라이플 딜뽕이라도 느끼지 지금 라이플은 이도저도 아님

직업각인 핸드건 공증ㅋㅋ 뎀증도아님 공증임 노답
강화무기? 버그 5초씩 밀리고 3스탠스 쓰라는 패치하던데,
한스탠스만 크리 적용? 지들 방향이랑 역방향임. 이것도 일정시간이아닌 스킬갯수로 바꿔줘야쓰지 노답임



주춧돌이 ㅂㅅ인데 여기위에 뭘짓든  망하지.. 지금 밸패팀 간보는것같은데 니들 의도대로 리빌딩할거면 최소한 지금상황은 좀 보면서 패치좀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