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좀 할란다.

데헌 왜 함? -> 재밋으니까 니들도 한방에 체력 쭉쭉 달면서 게임해봐 집중하게 되고 다른 직업군에 비해 집중 잘되고
                 패턴 공략 열심히 해서 안처맞으면서 딜 잘함.

체방계수랑 딜을 둘다 올려달라 한다?(아르카나랑 비교하면서 왜 블래나 타직업하고는 비교 하지 않는다?, 1등직업하고 비교하며 니들이 1등 되고 싶다?)

이퀄리브리엄은요 오베 초기부터 인벤 및 건의를 올려 조치를 취해달라고 올려왔던 버그.! 버그입니다. 버그 픽스가 되는걸 바라는게 나쁜 점입니까? 로아에서 인지한지 3달이 넘게 픽스를 안해주고 있는 부분이며, 많은 데헌이 그토록 원하던 패치 입니다. 이퀄리브리엄은 데헌의 주딜이 될 스킬인데 이 스킬을 픽스를 안해주며 특화라는 특성이 타 직업군에 비해 쓰렠입니다. 아르카나와 같이 카드로 인해 무궁무진한 딜을 뽑을수 있는것에 비해 아이덴티티 기술이 약하다고 보며 그로인해 딜이 약할수 밖에 없음을 인정하며 바라지도 않습니다. 

당당한 버그 픽스가 그렇게 잘못됫 것인지? 타 직업군도 버그 픽스 안해준다 어쩐다 징징대는데 그럼 그것도 다 징징이지 왜 데헌한테만 이렇게 분탕질이냐! 뭐 나도 다른 직업 안키워 본것도 아니고, 다른직업군 해보면 체방계수 높은 직업군들이 신세계처럼 느껴지곤 하지, 근데 느그들은 왜 죽냐?

데헌 체방계수 안올려줘도 상관없어 어차피 낮은 상태에서도 데카 안쓰고 딜 잘 넣으면서 레이드 다 돌아 올라왔으니까!
주레도 고회 들고도 데카없이 다 깨는 마당에 이제와서 올려주나 마나 상관 안한다.

한마디 더 보태서 하자면 게임하면서 정말 기분나쁜 소리도 많이 듣고(천민이네 데카헌터네 노예네 호탄이 다쓰라는등) 나름 상위권이고, 정말서로 매너있고 재밋는게임을 하고자 주레 제외 전 레이드 하루 12판(1,2,3,4) 모두 매칭 돌리는 사람인데,데카헌터 노예 이딴 소리 하지말고 니들이나 죽지말아라 제발 부탁이다. 같은 사람끼리 욕하고 낮추며 그러지말고 서로 둥글게 재밋게 게임좀 하자 분탕질좀 그만하고!

그리고 데헌들아 들어라 니들도 체방계수 탓하며 데카 당연시 하지말고, 좀더 노력하며 섬도 즐기고 pvp도 하며, 재밋게 게임하자! 레이드 컨텐츠가 게임에 전부는 아니잖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