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이 얼마나 개꿀일까 궁금해서 핸드건 몰빵 해봤다

한방한방이 존나 아픈 5단계 레이드

진심 맞을 일이 거의 없음.

다만 핸드건은 역시 샷건 못 따라옴 데카는 1도 안먹고 고회 물약 1개 먹었지만 흑요호 매칭 4딜러 였는데 딜부족 타임 오버로 못깸 9퍼 남았음 ㅋㅋㅋㅋ

난 쿨마다 스킬 다 때려 박았는데 딜 부족 떠서 핸드건이 약한건지 파티원이 쫄딜 한건지....몇번 더 돌아봐야겠음

근데 원딜 입장으로 레이드 도는거 자체가 개쉬움
Lv17
마도성의비애
20%
 
경험치
2,241
베니
20
이니
14,871
  • 명성치83
  • 제니27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061      [잡담]  엄맴매 창술사 아덴 저거 뭐에요      아탱법 01:01  24 0
    46060      [잡담]  칼엘 대재앙 문의있습니당 [3] 빼션 00:44  44 0
    46059      [질문]  부캐 50찍엇는데 생활렙이...      키스웨인 00:44  16 0
    46058      [잡담]  나 솔직히 딴 캐릭도 하고 싶은데 딴 캐릭 못하.. [4] 마도성의비애 00:26  83 0
    46057      [잡담]   데헌 칼엘 10분컷 [3] 야쏘야쏘 00:25  122 0
    46056      [잡담]  흠 대략 일주일째 칼엘 못깨고있는 똥손데헌입니다..      춘천호날두 23:57  77 0
    46055      [잡담]  님들 머헌이 버리지마러요  [7] 유인유인나 23:37  236 0
    46054      [잡담]  창술사가 나와도 [5] 코그렁 23:08  177 0
    46053      [질문]  주레 첫클 했습니다~ 근데 고민이 선택좀 해주세.. [3] Muken 23:06  89 0
    46052      [잡담]  데린이 질문이요 [3] 펠로니아 22:54  43 0
    46051      [잡담]  1 vs 2  [3] Vepa 22:53  177 0
    46050      [잡담]   ㅋㅋ 한뚝배기 하고 가시죠      총통스나이퍼 22:32  93 0
    46049      [잡담]  데헌 아덴 적응만 하면 완벽? [6] 흑우아이쌔당 21:37  317 0
    46048      [잡담]  데헌 선배님들 도와줘요 ㅠㅠ [1] 탕탕테크트리 21:34  89 0
    46047      [잡담]  데헌 아이덴티티 역대급 쓰레기 확정.. [4] 고맙네 21:20  399 0
    46046      [잡담]  행님들 데헌 점핑캐는 호구새끼임? [7] 아니진짜십 21:15  353 0
    46045      [잡담]  데헌555까지키우고 기회생겨서배마하는중 [1] 안드로메다 21:14  144 0
    46044      [잡담]  창술사 아이덴티티보니까 현타오네       레인보우홀스 21:13  192 1
    46043      [잡담]  칼엘 눈물의 3수 완료  [1] 내q를맞아줘 21:03  212 0
    46042      [잡담]  데헌이 지금 퓨딜로 순위 1~2위 다투는거 아니.. [6] 설리짱귀욤 21:02  357 0
    46041      [잡담]  기습데헌 VS 원한데헌 [5] 가나다하마다 20:36  346 0
    46040      [잡담]  아진짜 좆같다 데헌 [1] 꼬꼬마슛 20:32  272 0
    46039      [잡담]  벨가 귀걸이....질문 [2] 악어님 20:22  50 0
    46038      [잡담]  무회배웟다 [2] 천번째날 20:17  182 0
    46037      [잡담]  데헌으로 갈아탈까요 형들 [3] 흑우아이쌔당 20:04  297 0
    46036      [잡담]  존나 애매하다 뭐쓸까  [3] 야누정점 19:08  374 0
    46035      [질문]  주레도시는분들 빛심셋 갈으셨나여?? [3] 킴민준 19:00  252 0
    46034      [잡담]  데헌 정흡 쓰면 어떻게 됨? [4] 로아하러옴 18:59  226 0
    46033      [잡담]  애니츠로 넘어갈수있네 이제      pak1380 18:58  138 0
    46032      [잡담]  진심 시발 창술사      보리스룬 18:55  244 0
    46031      [잡담]  섬마 70개 완료  [1] 메르디 18:53  221 0
    46030      [잡담]  창술사는 스탠스바꾸면 공이속치명타오르던데 [4] Latte2 18:51  392 0
    46029      [잡담]  벨가 귀걸이 만족할까요 [2] 주눅잉 18:48  61 0
    46028      [잡담]  창술사 스왑을 보고 느낀점 [2] 쿠히 18:17  632 0
    46027      [잡담]  똥믈리에는 변하지않습니다 [1] 아탱법 18:14  129 0
    46026      [잡담]  개족새들 대놓고 상위호환이네 씨바      물리습격 18:05  201 0
    46025      [잡담]  기습 가격이 싸질려나 비싸질려나 [3] 베어라이터 18:01  427 0
    46024      [잡담]  데헌 웨함?  [5] 천번째날 17:57  547 0
    46023      [잡담]  창술사고 뭐고 24일 패치는 이게 포인트임       Diays 17:51  387 0
    46022      [잡담]  부캐육성 완화 공지뜬거 보니까 창술 키우고 싶어.. [1] 확률 17:51  150 0
    46021      [잡담]  데헌만 알고있는 샷건 모션 버그       DogDrip 17:49  243 0
    46020      [잡담]  데헌 왜 함?ㅋㅋㅋㅋㅋㅋㅋㅋ  [5] 에오루파 17:39  568 0
    46019      [잡담]  형들 미안해요.. [10] 잉그리마뉴 16:57  313 0
    46018      [잡담]  벨가 무력화때 뭐 박아? [7] 범석창 16:39  149 0
    46017      [잡담]  아뜨로뽀쓰 드디어 손절       내q를맞아줘 16:27  220 0
    46016      [잡담]  샷연 150만 샷지발당13만 [34] 포동히 16:06  735 0
    46015      [잡담]  데헌샷지 발당 13만? [5] 허당잭스 16:05  241 0
    46014      [잡담]   칼벤투스 광폭화 솔플입니다      포겔 15:37  134 0
    46013      [잡담]  샷지 발당 10만 샷연 막타60만 대체 어케 뽑.. [16] 라님 15:12  387 0
    46012      [잡담]  진지하게 데헌 딜 몇등인가요? [9] 샤넬s 15:10  39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