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 / 1512 / 730 강무3원한3 팔찌는돌대3 이번팔찌 귀찮아서 안함...

나선7 류탄4 메테오 이퀄M(1,2,1)
사집4 섬솔7(1,1) 민사4 데파

만찬M(1,2,2) 종전M 샷연M 샷지M

스파이럴4 대재앙 퍼샷7

류탄마는 애초에 해본적이없고 장갑제련 싹프불릿으로 셋팅해서 써봤는데 이그나 아카같이 덩치큰애들기준 다단히트풀로들어가면 이퀄데미지 나옵니다. 그래서 강무 샷연 샷지 종전후 다음강무 만찬꼽고 프불릿1발 이퀄 프불릿2발 해봤는데...마나죤나마르고 클타임줫도 차이없을뿐더러 오히려 손만더꼬이더라구여...것다가 프불릿M주게 되면 섬솔이나 민사아예 투자를 못해서 답답합니다. 엘버같은 레이드는 움직임도 많고 프불릿 풀히트안들어갈뿐더러 그렇다고 구슬을 잘깨는것도 아니구여.
저번에 어떤분이 글쓰셨는데 스킬어케찍던 4샷이퀄외 도긴개긴이라고...나머지 포인트로 차라리 이동기투자나 손에익는거 찍는게 낫다는글이 였는데 그글본후로 프블릿M내리고 48포인트를 퍼샷7섬솔7민사4스파이럴4줬습니다. 네맞아요~~스파이럴4퍼샷7은 초창기부터 써왔던스킬이라 손에 너무나도 잘맞는 스킬들이에요~~ 민사7써봤지만 4랑 체감거의없는데 마나소모가 각90,163인가라 4줬고 섬솔7은 써본분들만 아는...저한테는 완소스킬입니다. 샷연이나 샷지 막타데미지가 제일쌘건데 섬솔7은 반템포 빠르게 레이드한테 붙어 안보이는 백어택각도 나오게해줍니다. 퍼샷은 요번에 상향먹어서 이퀄섬멸보다 쌥니다.
운용법은 강무 3샷 다시 강무 만찬 이퀄 퍼샷이고, 스파이럴4를 주긴했다만야 거의잘안씁, 아니 못씁니다. 이론상 딜사이클 저런 구도지 실제론 강무 샷연 샷지 꼽는경우 빈번합니다. 그래서 스파이럴4를 데파4주고 강인함찍어서 자빠짐방지용으로 써보면 어떨까 생각해보곤 있습니다.

궁금하거나 좋은의견들 있으면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