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스 공통]
* 이동기인 '덤블링'을 '대쉬'로 교체하여 보다 빠르게 시전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스킬 시전 도중 스탠스를 변경할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캐릭터의 체력 대비 생명력 적용 계수를 2.0으로 소폭 상향하였습니다.
* 전투 특성 '특화'의 효과를 전 스탠스의 '피해량 증가'로 일원화 하였으며, 피해량 증가 수치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핸드건 스탠스]
* 이퀄리브리엄
  - 기본 피해량을 15%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잔혹한 추적자
  - 기본 피해량을 55%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밀쳐내기' 트라이포드를 제거하고,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 효과 : 스킬 적중 시 자신 및 파티원의 치명타 적중률을 10초간 10.0% 증가시킵니다.
  - '빠른 총 뽑기'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 증가량을 88%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샷건 스탠스]
* 샷건 스탠스의 일정 거리 근접 공격 시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 효과를 샷건 공격의 전 범위에서 적용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종말의 전조
  - 기본 피해량을 20%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시전 속도를 10% 단축하였습니다.
* 샷건 연사
  - 기본 피해량을 20%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스킬 시전 시 불필요한 모션을 제거하였습니다.
  - 시전 속도를 15% 단축하였습니다.
* 샷건의 지배자
  - 기본 피해량을 25%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시전 속도를 10% 단축하였습니다.
* 최후의 만찬
  - 기본 피해량을 10%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라이플 스탠스]
* 스파이럴 플레임
  - 기본 피해량을 55%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스킬 시전 즉시 탄환을 발사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대재앙
  - 기본 피해량을 35%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폭격 구간 선택 속도를 20% 단축하였으며, 선택 범위를 15% 확장하였습니다.

* 퍼펙트 샷
  - 기본 피해량을 65%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정밀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차지' 스킬로 변경되며, 오버 차지 시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 '정밀 사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차징 속도가 기존 홀딩 속도 대비 50% 단축되었습니다.
  - '완벽한 조준' 트라이포드 적용 시 피해량이 30% 증가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각성]
* 클레이 폭격
 - 기본 피해량을 60%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폭발 타격 범위를 30% 확장하였습니다.
* 버스팅 플레어
 - 기본 피해량을 100%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마지막 타격 시 반드시 치명타가 발생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아이덴티티]
* 데빌헌터 클래스의 별도 아이덴티티 스킬을 추가하였습니다.
* 스탠스 변경 및 공격 적중 시 스탠스 게이지가 축적되며, 스탠스 게이지의 완전 축적 시 '핸드건 스탠스 강화', '샷건 스탠스 강화', '라이플 스탠스 강화' 중 1개의 아이덴티티 스킬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 스탠스 강화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당 스탠스의 피해량 25% 증가
  - 해당 스탠스의 공격속도 10% 증가
  - 해당 스탠스의 재사용 대기시간 20% 감소
* 스탠스 강화 효과는 20초간 유지되고 전투 특성 '특화'의 수치가 높을 수록 게이지 축적 속도가 빨라지며, 스탠스 강화 효과 유지시간이 증가됩니다.

[각인]
* '강화 무기' 각인의 효과가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치명타 적중률이 단계에 따라 25% / 30% / 35% 증가합니다.
  - 치명타 피해량이 단계에 따라 5% / 10% / 15% 증가합니다.
  - 효과 유지시간이 7초로 조정되며, 효과 적용 시에만 사운드가 출력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핸드거너' 각인이 삭제되었습니다.
* 신규 직업 각인 '마지막 호흡'이 추가되었으며,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0% / 15% / 20% 증가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5% / 25% / 35% 증가하며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가 4% / 8% / 12% 증가합니다.
* 신규 직업 각인 '데저트 드릴'이 추가되었으며,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탠스 강화' 효과가 20% / 25% / 30% 증가합니다.
  - '스탠스 강화' 효과의 유지시간이 10% / 20% / 30% 증가합니다.
  - 스탠스 게이지 획득량이 10% / 20% / 30% 증가합니다.



더이상 내려갈 곳도 없고 해서 지극히 개취를 반영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