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증명전장이 진짜 평등한 관계에서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거 주어진 스탯을 그냥 치특신에 부어주는게 이득인가? 하는 생각도 들고
한편으로는, 같은 수치를 주었을때 올라가는 효율이 좋은곳에 더 넣어주는게 이득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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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명 0.03578/1 (치명타적중률)
<데헌>
치명 0.03578/1 (치명타적중률)
특화 0.10728/1 (핸드건 치명타 피해량)
     0.03576/1 (샷건 피해량)
     0.02859/1 (라이플 물리/마법관통력)
     0.05465/1 (각성스킬 피해량)
<블레이드>
특화 0.11443/1 (버스트스킬 피해량)
     0.05720/1 (아츠게이지 회복량)
     0.02859/1 (아츠발동시 스킬재사용시간 감소)
     0.05465/1 (각성스킬 피해량)

제압 0.06133/1 (피격/상태이상 대상 주는 피해량)
     0.07140/1 (무력화 대상 주는 피해량)
신속 0.01717/1 (공속,이속)
     0.02147/1 (스킬재사용 대기시간간감소)
인내 0.08180/1 (물리,마법 방어)
     0.02556/1 (보호막효과)
     0.03578/1 (생명력 회복효과)
숙련 0.03574/1 (상태이상 피해지속시간 감소)
     0.02866/1 (무력화 피해량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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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탯 1당 올라가는 수치상승률을 정리해본건데요
특화는 직업마다 다르니, 블레이드를 예로 하나 더 들어봄

은근히 생존력을 높이기위해 인내에 투자하는게 가성비가 더 좋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구요 ㅋ
특화에 핸드건 치명타피해량은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는거같고...


어느정도 스탯배분을 어떻게 하는게 효율적일까요?

스탯 1250중에 신속은 어느정도까지가 적당할까요?

신속 10% (582)
인내 30% (367)
제압 15% (245)
나머지 스탯(56) 은 괜찮은데 더 투자...

이런 전략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