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엣지
2019-01-14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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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지막입니다. 아르카나 정보 모음19.01.14 15:40 마지막 업데이트입니다. ● 아르카나 스킬 데미지 계산기입니다~ 공격력, 특화, 치명타데미지 기입 가능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ZzD-5mMiaDytjFCLdaEZLNytNraeXkbpVO12OJWVJo/edit?usp=sharing ● 아르카나 특성 ~ 특화 vs 치명 승자는? ● "리턴" 을 어떻게 연계하여야할까? 무조건 이보크랑 연계시켜줘야할까? ● 마나증가2 각인, 달카드, 마나 음식 효율 관련 글 ● 아르카나의 모든 스킬 중, 실 무력화 수치는 포카드가 제일 높다.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6/12969 아르카나 게시판 "무기" 님의 무력화게이지 측정1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6/16855 아르카나 게시판 "무기" 님의 무력화게이지 측정2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6/23019 그림으로 보는 무력화 수치 (작성자 : 시크릿 님) ● 시크릿가든과 포카드는 백어택 판정이 있다. 하지만.. 루인스킬의 딜 대부분은 루인펑뎀이 차지하는데, 루인펑뎀은 백어택 효과(뎀증 20%)를 일절 못받는다. ● 루인스킬을 연마할 경우, 해당 스킬의 루인펑뎀도 연마효과(데미지증가)를 받는다 ! 연마효과로는 루인펑뎀이 데미지증가하지만, 백어택으로는 증가하지 않는다. 같은 데미지증가 효과인데 일관성이 없다.. 왜 백어택으로는 증가하지 않을까? 증가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버그제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추가) 백어택에 치명타 +8% 도 있다고 합니다. 링크클릭 버그제보하러 가즈아~ ● 연마로 쿨타임을 줄일 수 있다. 그 수치는 NO 트포 기준의 쿨타임을 기준으로 한다. ex) 시크릿가든 쿨감 10% 후 4초가든 선택 -> 쿨타임 3.6초 가 아닌 3.2초 로 적용. 셀레스티얼 레인 쿨감 10% 후 약포레인 선택 -> 쿨타임 15.3초 가 아닌 16.1초 로 적용 ㅠㅠ -> 이보크 연마로 쿨감 15% + 정신집중트포 -3초 선택하면 쿨타임 17.4초 ...!! ● 리턴의 2타는 리턴의 치확 +30% 버프를 받는거로 적용된다. ● 플라워 딜의 90%는 3, 4타에 치중되어있다. ● 중첩중독 이보크가 이보크의 어떤 트포보다도 딜량이 동등하거나 그 이상이다. 중독중첩 이보크의 모든 것. 클릭 ● 중독이보크 최대효율 내주는 리턴 콤보 와 쉽게 하는 방법 ● 파멸약포 vs 강화약포 ~~! 선택법 및 결론 ● 4초가든 vs 약포+4초가든 vs 폭우+8초가든 승자는?! ● 4초가든이 치명가든 딜량을 넘어서는 횟수 8초치명가든 10번 쓰는동안 4초가든 12번 이상을 써야 4초가든이 우위입니다. 8초치명가든 10번 쓸 때 4초가든 11번 이하로 쓰면 그냥 치명가든이 낫습니다. ● 시크릿가든이 얼마나 셀까? 시크릿가든이 크리 안뜨면 약하다고.. 벌레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다. 약해보이는 4초가든 111트포로 예시를 들어보겠다. 특화도 0 기준으로 해보겠다. 이보크? 리턴+이보크를 치확버프 안받은 4초가든 3번이 이김. 3번도 많이 쳐준거지 사실 4초가든 2번이랑 딜 비슷함 플라워? 다들 몰랐겠지만 131플라워 리턴 쓰고 백어택으로 치면 이보크랑 딜 동등함 는 가든 3번한테 찢김 약포? 리턴 + 약포해도 버프안받은 4초가든 2번에 딜 밀림 4초가든으로 해서 이정도지 치확가든은 단 2번으로 리턴보크 리턴플라워 리턴약포 쉽게 넘어섬 시크릿가든 짱짱맨 ● 4초가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다크리저렉션의 솔직 후기 ● 셀레스티얼 레인의 "파멸의 카드" 트라이포드에 기존 스택트 효과에 추가로 치명타피해가 10~40% 증가한다. 라는 문구가 있는데 현재 80%로 적용되어서 곱연산으로 계산되고있는거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 곱연산되는게 아니다. 단순히 치명타피해가 합연산으로 80% 증가하는 버그 또는 툴팁오류가 있을 뿐이다. (4스택 기준) 도태, 치피엣지를 활용해서 치명타로 패보면 합연산임을 알 수 있다. 툴팁이 80% 증가한다로 바뀌거나, 인게임 치명타피해를 40%만 증가시키도록 패치를 해야 맞는 것이다. ● 댄싱플라워에도 비슷한 오류가 있다. 치명적 가시 트포를 선택하면 1-6타, 마지막 7타, 잔상 8타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8타 딜이 7타와 같은 100%로 들어가지 않고 200%로 들어가는 오류가 있다. 툴팁오류 또는 버그이다. 또한.. 잔상은 1트포 치명적인 꽃을 선택하면, 잔상을 언제 만들던간에 항상 치명타 50% 보정을 받는다. 이것 또한 버그로 추정된다. (치명적인 꽃 : 스킬 지속시간에 따라 치명타확률 5~50% 증가) 이것 말고도 치명적 가시의 트포에는 치명적인 오류가 있다. (19.01.30 잔상 버그패치완료) ● 셀레스티얼 레인의 짤딜전체, 스크래치의 2번째 타격, 리저렉션 막타 등은 타격 1회로 적용된다. 확인할 수 있는 간단 방법 : "스킬 표시딜" 이 몇가지로 구성되어있는지 확인 ! 비슷한 방법으로 폭우는 2회타격, 스파이럴 엣지 무자비는 4회타격임을 알 수 있다. 독뎀같이 매초마다 타격 주는 것들은 매 초 1회 타격으로 적용된다. ※ 번개의 분노 각인 & 특정 레이드셋 효과처럼, 타격마다 적용되는 것들은 잘 참고해보자 !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6/21351 (19.01.30 버그패치완료) ● 기대딜량으로 보면 도태+포카드 ≥ 심판+포카드 = 도태+시크릿가든 > 도태+폭우레인 이다. 리턴 + 심판 포카드가 도태+폭우레인의 모든 트포보다 강하고, 도태+시크릿가든과 딜이 거의 일치한다. 심판+도태면... 아..아앗.. ㅂㅂ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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