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팀 : 배마 인파 바드 호크아이 ( 바드 제외 520 ) 조합 = 화염의재앙 2분남기고 클리어

// 딜러 : 아드 화염 강치 // 바드 : 각성약 강특
- 상황에 맞게 무력 타이밍 때 3버프 세레나데 4번 사용

배마 : 야추 30% - 원한1, 돌격대장1
인파 : 야추 30% - 충격단련1, 구슬동자
호크 : 야추 24% - 원한1,구슬동자
바드 : 야추 36% - 각성2, 중갑착용1


2번팀 : 워로드 호크 서머너 바드 ( 워522 호536 서532 바535 ) 조합 = 화염의재앙 0.7% 남기고 노클리어

// 딜러 : 아드 화염 강치 or 강특 or 강제 // 바드 : 각성약 강특
- 용크 무력이 너무 안터져서 부파후 빤스런으로 인한 3버프 세레나데 버프 타이밍 1번 놓치고
 다음 부파 때 노무력 상태에서 3버프 세레나데를 사용함. ( 그 외 3번 사용 )

워로드 : 야추 30% - 원한1, 급소타격1
호크 : 야추 12% - 원한2, 중갑착용1
서머너 : 야추 18% - 원한1, 상급소환사
바드 : 야추 36% - 각성2, 중갑착용1

참고로 동선은 두곳다 깔끔했음

1번팀 : 헬가 -> 요호 ( 용크 + 요호 합방 : 요호 빼오는 30초 ) -> 요호 노버프 용크 -> 요호
// 3 페이즈 요호 = 남은 시간 5분 15초 => 2분 30초 클리어

2번팀 : 헬가 -> 요호 -> 요호 버프 10초 유지된 상태 용크 -> 요호
// 3 페이즈 요호 = 남은 시간 3분 => 0분 0초 노클리어 ( 남은 체력 0.7% )


위 두 조합의 차이는 시너지가 있고 없고의 차이

템렙과 동선으로만 봤을 때 무조건 클리어 할거라고 확신하고 있었음.

트라이 실패 후 딜러쪽도 마찬가지로 왜 못 깻는지 수긍하지 못함.

클리어와 노클리어 궁극적으로 어떤 문제로 인해 실패하게된건지 너무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