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버프중 죽표만 갱신이 안된거 자체가 특별한 경우였던건데 이걸 수정하면서 왜 지속시간에 칼질할 생각을 하는거냐??

자버프 시간이 줄면 기술이라도 하나 더들어가는거고 호크는 그런 마나의 여유가 없어 그런데도 신속을 찍어야해, 

왜냐?


호크 이런 x신 같은 캐릭은 컨텐츠에서 사거리로 이득을볼 수 있을정도로 유효한 사거리도 아닐뿐더러
죽표 때문에라도 현재 다른 근거리랑 아무차이없이 포지션 잡고있어 

그런데, 근거리 캐릭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피격면역은 커녕 경직면역도없어 유니크 할정도야 아주
예를 들어 버서커는 주력기 자체가 피면/ 워로드는 피면 덩어리/ 디트 피면에 상면까지있어/ 데모닉? 피면은 적어도 사전작업적고 차지가 없으니 리스크가 없어/ 이건 다 키워보고 하는말이야, 

거기다 아이덴티티기술에까지 피면이 없는것조차 너무나도 유니크해 왜이런 특별함을 호크만 누려야 되는거냐?

할려면 다 너프를하던가 통일을 해야되는거 아니냐??

사막맵 걸리면 x신같이 딴캐릭들 보스 바로때릴때 주위잔몹도 미리 정리해야되


이렇듯 차징리스크 + 사전작업을 가진캐릭으로서 리스크를 줄이려면 당연히 풀신속으로 가야되는건데 

쿨감빨을 버틸만한 마젠이 안받쳐준다고,  슈사 정도만되도 이러진 않아 너무 마나가 딸려


결국 되돌아 돌아 사면초가 

현재위치는 노시너지 리스크 덩어리의  퓨어딜러로써도 2티어 // 걸러지는게 당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