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호크가 지속형 든든한 국밥딜러라고 봐야하는데 여기서 딜하기는 편함 저멀리서 스나쏘고 움직이면서 차징 쏴주고 아토믹좀 넣고 얼마나 편함

문제는 딜포텐을 높여서 딜을 넣으려고 할때생김
일단 죽표를 쓰기위해 붙어야됨 이건 그렇다 치고 여기에 죽습도 써야됨 여기서 이미 2초정도 지나가있음 그이후 6초안에 모든걸 다 써야됨

이게  핵심적인 문제임  스나쏘고 차징즉발 어 몹이 공격패턴 쓰네 아토믹 넣고  피하고 다시 스킬 쓰려고 보면 죽표는 사라져있고 죽습 추뎀 하나 남아서 어쩔수없이  샤프쓰고 아토믹 꾸준히 넣으면서 아덴 채우고 위에 패턴반복

결론은 스마게는 호크를 너무 좋은 상황에서만 고평가함
아토믹 급베 매폭 스나 차징  샤프 다시
아토믹 블댄 급베 매폭  차징  이베  급베  아토믹 죽습 이런반복사이클이  다가능하고 캐릭 숙련도의 문제라고 생각하나봄

저게되려면  현실적으로  치특이 어느정도 높고 신속200~300에 원죽예정을 가야하고   마나도 최소 레벨55이상기준 룬이 전설풍요,출혈,광분 2질풍 보라풍요 파랑풍요  보라속행이 있어야하는데 좀 너무 한거 같음

머 타직업들도 고충이 있고 딜이약하다고 느낄때 많겠지만 호크의 문제는 과연 디버프가  지속가능하면서 캐릭컨셉에
맞는 플레이가 가능하냐인데 전 아니라고봄

물론 이번 패치로 마나가 늘고  이베 선딜줄고 3아덴에 풍요적응이되서 저위의 사이클이 어느정도 돌긴함 다 떠나서 rpg니까 저런 룬들 모으고 업하면서 성장 재미 느끼라는거 알겠음 근데 너무 허들이 과한거 같음 왜 유독 호크만? 이런 생각이듬 약간 힙스터 직업으로 남겨두고 싶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