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임

3공증시절 서머너하고 좀 비슷한게

얘들도 하나 깔아야되고(이끼늪, 연막화살, 둘다 마스터 필수)

중첩도 시켜야됨(공증, 죽음의표식)


그러고나서 시전시간 긴 스킬을 박음(고대의 창, 스나이프)



근데 호크하고 서머너하고 다른 점은

그래도 스나이프는 홀딩이라서 돌진기때문에 보스가

완전 사거리 밖으로 나가버리지만 않으면 어쨌든

맞출 수는 있음 연막빨은 못 봐도 죽표빨은 보고


그에 비해 서머너는 보스가 무빙하면 아예 취소하고

빠-메 빠-메 이 난리 쳐야됨


근데 지금 호크는 자기들이 서머너보다 약한 줄 아는 모양이다

그 글 추천수가 겁나 많더라고...

확실히 대체로 타클 딜싸에 대해선 잘 모르나보다


근데 호크들 딜 한번 박자고 양념 ㅈㄴ 쳐야되는 거 불만 많네

그런 점에서 차라리 공증 중첩 안 되는 패치는 '방향성'은 괜찮을 수도 있었음

그에 맞게 다소간 계수나 딜스킬 편의성 조정만 좀 더 있었더라도...



그나저나 연막화살은 없앨 거 아니면 이끼늪처럼만 해도 씹떡상 될 거 같음

어차피 파티시너지도 아니고 자기들 딜싸에만 쓰는 스킬인데

연막 밖으로 좀만 나가도 예전 이끼늪처럼 바로 종료돼버리는 게 문제인 모양인데

고창처럼 스나 취소하고 다시 시전하는 게 아니니까 2초만 더 묻어있어도 충분할 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