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님들 떡상 축하드려요 바드가 질문 몇개 하구 갑니다

이번에 소환수 힐틱 안먹는거 패치된거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갓머너 자매님들 이번 점핑으로 비로소 딜러를 해보려는데 아무래도 오랫동안 바드를 했었어서 같은 계열 캐릭터가 더 편할듯 해서 지인들 직업과 안겹치는 서머너를 해보려는데 필수 각인 따기가 어려울까요? 원한은 각인서 원정대 공유해주면 바드로 먹어놓은 것들 옮겨서 쓰려는데
필수 딜각인이 원한만 있는지 궁금합니다!!!!!
Lv19
밍밍쯔
42%
 
경험치
2,685
베니
5
이니
3,057
  • 명성치65
  • 제니0
  • 1
  • 2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3605      [잡담]  힘에 관련 [1] 에로만세 14:39  5 0
    53604      [잡담]  고대의 마력 효과가 머임 [1] 이세미끼 14:31  18 0
    53603      [잡담]  타탈 용크      상큼까꿍거니 14:14  22 0
    53602      [질문]  님들은 즉완권이랑 로아게임 어케생각함 ? [6] 위험님 13:56  81 0
    53601      [잡담]  실마엘 스킬트리 및 팁 공유      듀콴 13:54  31 0
    53600      [질문]  님들은 즉완권이랑 로아게임 어케생각함 ? [3] 위험님 13:48  39 0
    53599      [잡담]  실마엘 고정으로 가시는 서머너님!!!!!!!!!..  [9] 아프단마리얍 13:47  146 0
    53598      [잡담]  요즘 딜찍누가 아니라 크리스탈찍누가 대세라면서?       로헨델의여왕 12:50  139 0
    53596      [잡담]  이제 서머너대신 디트데려갈듯      비긴짱 11:33  250 0
    53595      [잡담]  점핑 퐁퐁이 20렙!      테삼 10:47  114 0
    53594      [잡담]  칼엘 4분클 영상글  [5] 궈궈 10:28  534 0
    53593      [잡담]  칼엘 부파와 무력딜타임때 [2] 농부바드m 10:26  99 0
    53592      [잡담]  칼엘 목걸이 추피 [3] 상큼까꿍거니 10:15  200 0
    53591      [잡담]  현타오긴햇네      sdffld23423 09:28  133 0
    53590      [질문]  서머너 뉴비인디 접아야대? [17] 악싸버려 08:56  696 1
    53589      [잡담]  ㅎㅂ)퐁퐁님들 발기찬 아침~  [4] Dolq 08:53  610 0
    53588      [잡담]  알리마지 아직도 0뜨나여?? [1] 제러스 08:52  250 0
    53587      [잡담]  이때까지 서머너 너프 ㅈㄴ먹었는데ㅋㅋ [3] 빵꾸똥꾸녀 08:14  495 0
    53586      [잡담]  버스기사하시는분들 [9] 드라이어드 07:35  437 0
    53585      [잡담]  점핑퐁퐁 흑요호 첫클 완료했읍니다 [3] 효치 05:37  308 0
    53583      [잡담]  마리린 너프는 기공사때문?NO 무능한 스마게때문 [3] 제훈 03:09  399 0
    53582      [질문]  기공사유저인데 오늘 패치 마리린관련 질문드려요. [5] 그름달 03:07  489 0
    53581      [잡담]  바그론 부식던지고 파괴4렙 아닌가여? [1] 돼지몬친구 03:03  249 0
    53580      [잡담]  pvp 파우루 1특성 뭐씀? [2] 고고도도 02:03  228 0
    53579      [잡담]  경쟁전 방출vs마결 [12] 쿠이o 01:25  359 0
    53577      [잡담]  근데 형들 증전최근에즐긴거야? 요새 증전이나실마.. [6] 우왕굳22 01:02  204 0
    53576      [잡담]  서머너형들 나 쪽지좀보내게 추천좀부탁; [4] 우왕굳22 00:46  470 31
    53575      [잡담]  고창 부파레벨 6인가요 4인가요? [7] Dpoh 00:37  613 1
    53574      [잡담]  다이아만 18번째 복구함ㅋㅋㅋㅋㅋ [13] 조선까치 00:30  720 0
    53573      [잡담]  여러분 이 게임을 로스트애니츠라고 비꼬지 마세요 [4] 오커숏 00:25  480 0
    53572      [잡담]  칼엘 스킬트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구슬처리가 안되.. [6] 메꿍 00:19  238 0
    53571      [잡담]  아씨 진짜 힘테르 왜없앤거야  [1] Dpoh 23:14  877 2
    53570      [질문]  선배님들 각성2 질문 좀 드릴게요 [3] Seventh 23:09  139 0
    53568      [잡담]  서머너 쿨타임왜이렇게길어요? [8] Effort2 21:38  708 0
    53567      [잡담]  ㅋㅋㅋㅋ서머너 좆나 불쌍하넼ㅋㅋㅋㅋㅋㅋㅋ [3] 새하님 21:32  1331 0
    53566      [잡담]  서머너 뉴비입니다! [13] 슬옹 21:25  381 0
    53565      [잡담]  오늘의 늅일기      칼타스구유 21:24  94 0
    53564      [잡담]  지난달인가 지지난달인가 ? 소환수 체력 [1] 교살 21:17  189 0
    53563      [잡담]  형들 마리린      서머너는애정 21:12  89 0
    53562      [잡담]  천둥하고 ㅈ마게 클라스를 다시 확인 [2] 셀레인느 20:54  499 0
    53561      [잡담]  파우루 버그있지않아요? [2] 호성성님 20:38  195 0
    53560      [잡담]  칼엘 서머너 고창 딜량 [12] 크라세도르 20:01  1124 0
    53558      [잡담]  아이고 아이고 이제가면 언제오나 [2] 꼬마브리기테 19:41  288 0
    53557      [잡담]  서머너 pvp 팁  [14] 듀콴 19:31  833 1
    53556      [잡담]  즉완권 홍보하러왔습니다.       페이샵 19:24  518 0
    53555      [잡담]  마리린 뭐임? [1] 별다방커피 19:19  368 0
    53554      [잡담]  힘내세요 ㅜㅜㅜ      볼륨올려 18:51  110 0
    53553      [잡담]  서머너 버프 시키는 법 [3] 댓글노벨상 18:48  432 0
    53552      [잡담]  칼엘 뿔 짤할때 스킬 콤보좀 알려주세요 ㅠㅠ [20] 돈카츠뿅망치 18:45  434 0
    53551      [잡담]  점핑 퐁퐁이 17렙!      테삼 18:20  17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