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헤는밤
2020-12-03 04:47
조회: 1,899
추천: 6
치적vs쿨감너무 싸우지말고 사이좋게 연구해봐요 :) 화해합시당
치적vs쿨감 추가피해로 환산해서 [치명타 적중률을 =추가피해] [쿨감을 =추가피해] 을 이야기할때 주의할게 있습니다. 치명타시 대미지200% 증가 이기때문에 치적100%시 대미지200% 맞습니다. 쿨감50%시 1번쓸것 2번쓰기 때문에 대미지200% 맞습니다. 그럼 그 사이사이도 전부 같이 적용되느냐 하면 아닙니다. [치명타적중률] 대미지1 치명타2 100회타격시 치적0% 평균= 100 치적20% 평균 =120 치적 0%보다 20%상승 치적40% 평균 =140 치적20%보다 16.6%상승 치적60% 평균 =160 치적40%보다 14.2%상승 치적80% 평균 =180 치적60%보다 12.5%상승 치적100% 평균=200 치적80%보다 11.1%상승 0%에서 20%가되면 누가봐도 20%의 딜상승률을 가집니다. 허나 치적60에서 80%는 누가봐도 20%의 딜상승률을 가지지 않네요. [스킬쿨타임감소] 100÷(100-x)) 쿨감 0%감소 1회 기본 쿨타임내 타격횟수 쿨감10%감소 1.11회 쿨감0%보다 11퍼상승 쿨감20%감소 1.25회 쿨감10%보다 13퍼상승 쿨감30%감소 1.43회 쿨감20%보다 14퍼상승 쿨감40%감소 1.66회 쿨감30%보다 16퍼상승 쿨감50%감소 2회 쿨감40%보다 17퍼상승 0%에서 10%쿨감은 11%밖에 딜상승을 노려볼수 없지만. 30%에서 40%쿨감은 16%의 딜상승을 가져옵니다. 문과다 보니 이렇게 밖에 설명못하는점 양해바랍니다. 수학을 잘아시는분 도와주십셔.. 다만, 이런 제 부족한 설명만으로도 우리는 좋은결론을 얻을 수 있네요. 치명타는 낮은 수치에서 더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고 신속은 높은 수치에서 더 높은 [효율]을 보입니다. 자 이제, 정해진 특성수치에서 가장 최강 효율을 가질 특성비율은 이과분이 알려주시기로 하고 치적수치와 쿨감수치를 추가피해로 환산할때 갖는 오류를 잊지 말도록해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