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딜러 캐릭터들은 연계를 해야 딜이나오는 애들이 있잖아. 블래스터는 스킬이 단순해서 중간에 스킬 끊고 스킬넣는걸 실패하고 회피해도 딜량에는 변화없이 꾸준딜을 넣을수 있는듯. 선딜 후딜이 있어도 스킬 쿨탐이 짧고 연계필요없이 따로따로 단순하게 지속적으로 계속 넣으니까. 딴 딜러는 선딜후딜이 적어 쉽게 회피가능하지만 스킬 연계중 회피하면 딜이 떨어져서 끝까지 넣으려다 생존력이 떨어지거나 생존하려다 딜이떨어지거나. 어쩌면 블래스터가 생각호다 밸런스가 좋을지도. 디스트로이어 바드 기공사 블래스터만 키워봤고 뇌피셜임. 그래도 이 4직업중엔 제일 만족스럽고 본캐로 키우고있음.
그리고 바드에서 넘어온 사람으로서 나는 바드 보호막 치는거 하고싶어서 했는데 윈오뮤 사거리 엄청 짧음. 이번엔 25퍼로 너프까지 먹고.
근데 블래스터 에너지필드 대기시간은 길어도 넓은 사거리랑 방어 70퍼 해주는거 개인적으로 바드보다 훨씬 맘에 들었음.

패치를 바란다면 딜이나 선후딜같은건 안바라고 스킬 컨셉좀 바꿨으면 더 좋겠음.  포탑 하이머딩거마냥 새워야하는거 너무 의존도가 높음. 포탑 안하고싶은사람은 안해도 되게 선택의 다양성이 있게 조정좀 해주고 게틀링건좀 사용하고 싶은데 쓰면서 이동가능하게 바꿔주면 안되나? 화방정도의 이속감소 패널티만 받고.  근엄하게 걸어가면서 게틀링건이랑 화방 번갈아가면서 쏴대는 간지 상남자 블래 기대한다.
포탑 새우면서 치졸하게 하고싶어서 블래한거 아닌데.
그리고 미폭도 지뢰마냥 설치하는거 노간지고 바닥에 장판형으로 좌표 수식이 막뜨게 이펙트 바꿔주면안되나. 나는 스킬 설명 읽어보기 전까지 그게 유도장치고 하늘에서 미사일이 날라오는건지 전혀 몰랐음. 그냥 지뢰 깔고 시간되면 터지는 장치같음. 간지가 안남.
간지나는 블래로만 바꿔줘. 딜상향은 나는 괜찮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