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극히 주관적인 글입니다.)

스킬트리 

 M 
 4 
 5

이게 기본 베이스


실험한 스킬트리

 > 


a. 레이저 - 굉장히 쓸만함 회피기없어도 사거리자체가 워낙길어서 오히려 화방보다 

에스텔라같은패턴에서 포지셔닝하기 수월함 단점은 뭐 다들 알다시피 너무오래 쳐박혀있는거

1트포 화염주고 크리시 방당1만정도떴음


b. 접불 - 딜도 괜찮고 무력화도좋은데 가까이서 안때리면 의미없을정도로 세는게많음

다만 풀히트시 네이팜 성능 2배는뽑아내는듯함 단점은.. 거리도 짧게유지해야되는데 너무오래박혀있어서

스페이스바없을때는 사용하기힘든점 ( 단, 쫄몹나오면 쫄몹정리도 좋아서 멀리서쏴도 손해없음 )



후기 -  >  교체는 생각이상으로 만족스러웠음 다만 쓴다면 레이저를 써야할듯 접불은 초숙련자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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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한 스킬트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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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후기 - 

 + 으로 순간무력화와 지속무력화 다챙겨서 3,4페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고싶었으나 쓰레기

홀딩자체를 너무 오래해서 뭔가 스킬사이클굴리는데 쿨타임도 어색하게돌고 너무 포지셔닝이 강제되다보니

상대적으로 가장 스킬사거리가 짧은 화방이 놀게될때가 많았음 이건 영.. 아닌거같음

연마라인도 짜기되게 애매함 그냥 구린거같음 차라리 쓴다면  > 을 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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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 마음에드는 스킬인데 흑요호에서 쓰기에는 부적합한듯

어디까지나 쓸수는있음 근데 효율을 100%뽑아낼수가없다는게 가장 큰 단점인듯

스킬쿨이 돌았어도 워킹,에스텔라,환영4마리 등등 패턴에서 사용하고 있는중이라면 무조건 회피기가 빠지게돼서

다음 큰점프로 이어질시 리스크가 너무너무 컸음

그런면에서 가좋은건 언제어디서나 상황구애받지않고 박을수있다는거 선후딜 거의없다는거

다연장딜이 지금보다 2배쯤 더쎘으면 리스크 뭐 고민도안하고 바로 갈아탔을듯하지만

아직은 사용하기어려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