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 스샷은 다이아평가전이였는데 상대방은 워로드 서머너 버서커라 엄청좋은 조합이였는데 
대처를 잘하여서 서머너를 뛰어넘는 딜량을 뽑으면서 동시에 데스도 1데스밖에 하지않았습니다.
모두 아이덴티티 활용을 잘합시다!!


스텟 : 치명580 특화190 신속 560
다이아달성스킬트리(쪽지로 이 스킬트리를 전달받으신분들은 트리에 변동사항이 없으니 그대로 쓰시면됩니다)
빙결탄m (원거리, 냉기, 빙하폭팔)
미폭m(유도기능, 급소, emp)
개틀링m(빠른 준비, 강인함, 조준사격)
플라즈마4(기절)
에필m(화력집중, 에너지증가, 단단한보호막)
네팜m(넓폭, 급소포격, 연쇄폭팔)
공폭m(빠른발사, 전기, 핵폭탄)
포탑4(방깎)
:플라즈마는 적절한 타이밍에 써주시면 근접으로 들어오는 애들이 
블래를 때리다가 플라즈마를 계속 맞고있기에 기절걸려서 도중에 끊을수 있어서 좋아요. 
또 호크은신중이래도 플라즈마가 그쪽으로 따라가게되서 간혹 은신을 찾아낼수도 있답니다.

포탑은 방깎+서머너 소환물 어그로용 정도인데 지속딜 은근 무시못해요.
이 포탑의 좋은점은 포탑소환에 파우루가 어그로 끌리고있는데 서머너가 쉬프트조종을 하지않고 바로 자폭시전을 하게되면 포탑에 자폭하게되므로 간혹 이런경우로 큰 이득을 보게됩니다. 
덧붙여서 마릴린도 포탑에 어그로 끌리고 있을시 빙결이나 플라즈마로 계속 상태이상을 걸어주시면 굳이 큰스킬로 잡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문장 : 안전포격 단단함 방어모듈

+추가 (아이덴티티 활용방법)
딱히 영상이나 GIF파일이 없어서 정확하게 설명하기 힘든점 양해부탁드릴게요.
1. 상대가 전부 들어오는 근접조합이거나 근접2+기공or데헌과 같은 조합이라면 아덴을 이동기+기상기에 실드까지 쿨인상태일때 최대한 구석에서 써주셔야합니다. 즉 최후의수단(수비적)으로 사용하셔야 좋습니다.
최후의수단으로 아덴을 사용중 덤비는 근접케릭이 1명이라면 w를 써주시되 2명이상일경우 q+e가 안전포격 문장효과를 본전이상 뽑을 수 있습니다.

2. 같은팀 조합이 근접2(애니츠등등)+블래이고 상대방이 서머너 바드 워로드와 같이 수비적인 조합 상대시에는 거의 웬만해선 같은팀 근접2명이 애니츠라면 눈치싸움하다 먼저들어가게 되어있습니다. 블래로 서머너와 바드를 우선순위로 투다운유도를 시켜야하기에 현재가지고 있는 스킬트리 중에 공폭, 개틀링건과 같은 스킬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여기서 아덴이 활성화 되있다면 일정 중장거리에서 아덴을 박아 q와 e를 최대한 활용해주시면 엄청좋습니다.

3. 같은팀이 서머너 블래 바드와 같이 처음부터 끝까지 수비적으로 해야할 조합이라면?
간혹 본인이 아닌 다른 팀원이 다구리를 맞고있을경우 아덴이 활성화되어있다면 q e로 막대한피해를 주기가 쉽습니다.
특히 블래입장에선 서머너만 지켜주어도 정말이기기 쉬울뿐더러 거의 대게 서머너를 많이 다구리치는경우가 많기에 딜넣기가 쉽습니다. 서머너 이외에도 블래는 같은팀원이 다구리 맞고있을때 큰한방스킬들이 비로소 빛을 발하게됩니다.
블래공폭이 아덴q와 거의 비슷한딜구조라 아덴q도 무시못할정도로 강합니다.

에필1트포에 화력집중이라는 트포가 있습니다. 
화력집중 : 자신의 생명력이 30%이하일 경우 화력게이지가 50%증가하고 포격모드쿨링을 종료한다
왜 이걸쓰는거지? 필드방출이 좋지않나? 라는 분들이 좀많으실겁니다. 실제로 아직까지 쓰시는분들도 계실거구요.
이 트포가 하드캐리를 하는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처음 수비적으로 아덴을 박고 q와 w혹은e를 써서 상대와 교전후 hp가 30%이하정도가 되었을때 에필을 쓰게되면 다시 아덴이 돌아옵니다. 그럼 얼마지나지 않아 또 구석에서 아덴을 박고 q와 w혹은e를 쓸수있기에 상대방을 역관광 시킬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덴사용법에서 주의사항!! 
아덴이 최후의방어선이라하더라도 엄청개피일때는 쓰지마십쇼. 방어모듈문장이 있다하더라도 금방 죽게되니 아덴을 날리는 꼴이됩니다. 그럼 형제님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