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이후로 직업각인이 개편되면서 공짜 치적을 20~30% 챙길수 있기때문에

치명을 내리고 그만큼 특화를 챙길수 있게 됐습니다.

그리고 돌대3를 빼고 화강을 쓰는만큼 신속의 중요성도 적어졌기때문에

유물셋기준 1000정도 유지하던 신속으로 600정도까지 내려도 무방해졌어요

여튼 세팅을 치명600~800 특화 900~1200 신속 500~700 정도가 나아보인다 생각하는데

이러면 문제가 낮아진 치명으로 현자타임때 크리가 안터진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해결과 부연설명을 하고자하는데,

1. 아덴 사용이후 쿨링동안 화력버프 적용이 안된다?

>>> 쿨링 20초동안 아덴을 다시 못사용하는 것이지 화력게이지는 올라갑니다. 그에 따라 1단계 버프도 쿨링상태에서 켜지니까 게이지만 빨리 채우면 현타 극복 가능합니다.


2. 그럼 1단계까지 화력게이지는 어떻게 채움?

>>> 사람마다 사용하는 스킬이 다르긴하지만 훈련장에서 이것저것 사용해본 결과

화방(화력조절, 푸불) + 다연장(접불) + 전포(화력조절)

이렇게 3개만 딱 쓰면 1단계 화력버프가 켜집니다

3. 실전에서

>> 3단계 화력버프가 끝나가는동안 화방 다연장을 아꼈다가 

3단계 버프꺼지면 바로 위에 3개스킬 따다닥 쓰면 계속해서 화력강화 유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타직업들 주력기전에 넣는 사전작업같아서 재밌더라구요


3줄요약

1. 쿨링상태에서도 게이지만 차면 화력버프는 다시 켜짐

2. 화방 다연장 전포 3개만쓰면 화력게이지 1단계 채우기 가능

3. 3단계 버프끝나고 현타시작하면 화방 다연장 전포 3개쓰면 현타극복 가능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