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간단하게 말해서 화력게이지가 잘 안차서 그럽니다.

1. 에필을 기용했는데 신속이 낮다.
우선 평타치는 시간이 엄청 늘어납니다. 고로 화력게이지가 안찹니다. 스킬 하나가 
화력게이지가 얼마나 차이가 나겠냐 하시면 화력게이지 1이랑2가 다르고 2랑3은 더 다릅니다.
이게 스킬 하나 차이지만 레이드 내내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딜차이 꽤 납니다.
신속 낮으시면 딜 안나온다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딜스킬 하나 더 기용하십시오.

2. 화력게이지를 많이채워주는 스킬 채용을 안하고 있다.
뭐 스킬이 거의 정형화 되어있는데 화력게이지 많이 채워주는 전포(쿨감), 화방, 네팜, 다연장 등을
기용 안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요. 전포, 화방은 진짜 무조건입니다.

3. 각인효과 받을려고 특성은 안드로메다
특성은 캐릭 자체의 하드웨어입니다. 하드웨어가 부실한데 소프트웨어 얹어봐야 제 성능 발휘 못합니다.
개인적으로 치명30-35정도 맞추고 올 신속, 특화 효율 망

4. 전투 스타일
이겜을 좀 하다보면 아시겠지만 거의 모든캐릭이 근접이 강요됩니다. 버프마저도 근접을 강요합니다? 
블래도 마찬가지입니다. 미폭 공폭만 보시고 아 장거리 캐릭이구나하면 진짜 오산입니다. 
쫄지말고 붙으세요. 차징 홀딩도 붙어서 하는캐릭 수두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