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탑 소환 백어택 미표기 수정.
다연장 헤드어택 or 백어택 추가.
플라즈마 스톰 선딜 삭제 또는 경면 롤백.
<언제까지 4포만 줘야함?. 스킬 포인트는 계속 늘어나는데. 격노 기본으로 바꾸고 스킬 래벨에 따라 % 증가. 1,2,3트포를 쿨감,지속시간 증가, 방깎 3개로 유틸로만 채우던가. 1트포 격노, 2트포 경면 3트포 선딜 삭제 및 마나소모 감소로 채우던가 1,2,3 트포 전부 딜 트포로 바꿔서 딜 스킬로 쓰게 바뀌어야 함.>
미폭 3트포 데미지 상승 (장판 틱 뎀이건 폭발 데미지 건)
2트포에 치명확률과 피격이상 대상 트포 2가지가 공존하는건 ㅈㄴ 이해 안됨.
기본 2초 만에 떨어지고 유도기능 강화 트포는 진짜 유도가 되던지 삭제 되는게 맞음
포격 모드 집중 포화 '지점'스킬로 변경
좆같은 선딜 있어도 좋으니까 지점 스킬로 바뀌거나 선딜 삭제 되어야 함.
1틱도 돌기전에 장판 깔리면 바로 내릴 수 있게.
지점 스킬 되면 q쓰고 w 지점에 깔아두고 e 갈기고 내릴 수 있음.
지금 이 좆같은 홀딩은 선딜,홀딩 중 적 이동 또는 사거리 밖, 장판 깔림. w 쓰는 동안 이미 다른 스킬 쿨 다 돌아서 놀고있음.
다섯 가지 문제가 지점스킬로 변경되면 해결됨.
그리고 백 번 양보하더라도 이건 받아야 겠음.
화력강화 1랩 직각 사기~ 소리 들으면서 블래스터 ㅈ도 모르는 씨발련들이 깝치는거 개빡치니까 3랩 각인 효율 좀 보자.
8.직업 각인 : 연속 포격 개편
변경 전
레벨 1 (활성도 5) : 포격 모드에서 적을 처치하면 모든 포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된다.
레벨 2 (활성도 10) : 포격 모드에서 적을 처치하면 모든 포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포격 스킬의 피해가 1% 상승하는 효과를 생성한다 (최대 25중첩)
레벨 3 (활성도 15) : 포격 모드에서 적을 처치하면 모든 포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포격 스킬의 피해가 2% 상승하는 효과를 생성한다 (최대 25중첩)
변경 후
레벨 1 (활성도 5) : 포격 모드 중 포격 스킬이 적중했을 시 다른 포격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한다.
레벨 2 (활성도 10) : 포격 모드 중 포격 스킬이 적중했을 시 피해량이 1% 증가하는 효과를 획득하며 (최대 20중첩) 다른 포격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한다.
레벨 3 (활성도 15) : 포격 모드 중 포격 스킬이 적중했을 시 피해량이 2% 증가하는 효과를 획득하며 (최대 20중첩) 다른 포격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한다. 또한 포격 모드가 해제될 시 쿨링 디버프가 삭제된다.
각 단계마다 효과가 1개씩 추가 부여. 3단계에서 최고 효율 ㅇㅈ?효과만 보고 사기라는 새끼들은 이동불가에 스킬 4개에 스페이스 불가 상태인 포격모드 써보고 하는 소리인지 물어봐야함.
스카우터 처럼 쿨링 게이지 돌려주는 것도 아니고 쉴드 자동으로 생기는 것도 아니고.
그저 스카우터 만큼 딜증가에 쿨감 받고 쿨링 디버프 삭제 받겠다는건데. 꼬우면 쿨링 개념 아예 삭제하고 포격 모드 해제 시 화력 게이지 40% 돌려주던가.
9.직업 각인 : 화력 강화 개편
변경 전
레벨 1 (활성도 5) : 받는 피해가 20% 감소하며, 화력 버프의 단계에 따라 치명타 적중률이 15%, 20%, 25% 증가한다.
레벨 2 (활성도 10) : 받는 피해가 25% 감소하며, 화력 버프의 단계에 따라 치명타 적중률이 20%, 25%, 30% 증가한다.
레벨 3 (활성도 15) : 받는 피해가 30% 감소하며, 화력 버프의 단계에 따라 치명타 적중률이 25%, 30%, 35% 증가한다.
변경 후
레벨 1 (활성도 5) : 받는 피해가 10% 감소하며, 화력 버프의 단계에 따라 치명타 적중률이 10%, 15%, 20% 증가한다.
포격 모드 시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2배로 적용된다.
레벨 2 (활성도 10) : 받는 피해가 15% 감소하며, 화력 버프의 단계에 따라 치명타 적중률이 15%, 20%, 25% 증가한다.
포격 모드 시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2배로 적용된다..
레벨 3 (활성도 15) : 받는 피해가 20% 감소하며, 화력 버프의 단계에 따라 치명타 적중률이 20%, 25%, 30% 증가한다.
포격 모드 시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2배로 적용된다.
화강 1랩으로 원한 패널티 완전 삭제되는 1랩 효율 제거하고 3랩 돼야 패널티 삭제 그리고 포격 모드에서 피면 증가.
치명타 적중률 5%씩 하향. 완벽함
아예 원한 선택지로 만들고 연속포격으로 대체
고특화 연포3화강3예둔3+원,기,중,바,저받,달인,약무 끼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