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아크로 방송에서 나온내용과 내 주관적인 생각이 포함된 글임

1. 블래를 고른 유저라면 가장 크게 공감하는 부분
컨셉 - 직업 설명과 현실의 부조화

우리는 조금 느리더라도 한방한방이 강력한 빵빵터지는 로켓맨을 원헀는데
현재 1인분 할 수 있는 트리는 깨작깨작 짤딜
컨셉에 맞추던지 컨셉을 바꾸던지 해야할텐데 
개인적으로는 좀 느리고 답답하더라도 딜 한방한방은 쎈, 제작 의도에 맞게 패치 방향을 설정했으면

2. 병신같은 각성기
유도 미사일이라는 이름값도 못하고 딜도 병신 선딜 병신 이펙트도 병신

3. 답답한 이동기
사실 이부분은 답답하긴 하지만 민첩성병신이라는 원래 컨셉에 비춰보았을 때 이해되는 부분임
다만 그냥 느리기만한게 문제지
이동기를 추가할 생각이라면 로켓점프나 휘두르기 3트포를 1트포정도로 낮추거나 해도될 듯
대신 다른 부분에서 적절한 패치가 이루어진다면 나는 감안하고 할 생각있음.

4. 아이덴티티
다른 직업도 아이덴티티에 굉장한 불만이 있는걸로 봐서 어느정도 감안은 하겠음.
다만 블래 아이덴티티가 좀 더 문제인 점은 걔들은 쓰기라도 하지 우리는 쓸 각이 안나온다는거지.
방송에서 아이덴티티 얘기가 안나온건 까먹어서가 맞는것 같다 ㅇㅇ

5, 평타를 캔슬하는데 굴러야한다. 이거 ㅈㄴ웃기더라 ㅋㅋ 넘맞말이라

얘는 진짜 컨셉에 맞게 딜이랑 이펙트만 상향해줘도 애정으로 키울 수 있다.
개인적으로 직업표기에 나온것처럼
근접 딜 최강은 디트
원거리 딜 최강은 블래 가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