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낙인지속시간 증가
현재: 1초,2초 
변경: 최소3초 이상
6초~12초는 바라지도 않음

2. 템렙에 비례한 버프상승
현재: 피시전자(딜러)의 공증40프로증가, 피시전자(딜러)의 체력에 비례한 쉴드
변경: 시전자(서폿)의 공증40프로를 피시전자(딜러)에게 증가, 시전자(서폿)의 체력에 비례한 쉴드
이전글에 자세히 적음

3. 특화개선
현재: 쓰레기
변경: 선택할수 있을만한 수치
자타공인한 딜서폿 홀리나이트는 치,특 선택가능하지만
자타공인한 방어서폿 바드는 치명찍고 있는 상황
최소한 치명,특화를 골라서 찍을만한 선택지는 줘야한다고 생각함

4. 행진곡버그개선
현재: 피격범위가 어마무시하게 넓다
변경: 피격범위 줄여야됨
예전 알카 회피기 기억남? 스페이스 썼는데 칼엘 찍기에 죽는짤 다들 아실꺼임
현재 행진곡이 그것보다 더함... 안해봤으면 써보셈

5. 체방계수, 회피기쿨타임
현재: 자타공인 체방계수 공등꼴등인 바드(데헌), 중갑껴야 애니츠랑 비슷해짐...
변경: 격차 줄여야함
워로드는 체방따리이니까 그렇다고 쳐도, 홀나와 너무나 차이나는 체방계수,회피기쿨타임은 뭐임?
서포팅하면서 어떤스킬을 쓸때 근,원거리의 차이가 나는지?
오히려 쉴드측면에서는 바드가 근접포지션인데???
윈오뮤 범위상향은 바라지도 않음
이동기 달라고 바라지도 않음
뚜벅뚜벅 걸어다니는거 해탈함, 스페이스 절대 네버 아껴야함

6. 직변권 출시
어차피 아무것도 안바뀔꺼니깐
그냥 직변권 주면 좋을듯. 망치질 흑우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