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장애심함
2019-12-06 16:46
조회: 1,215
추천: 0
홀나 고칠점1. 모션
절도잇게 보일려는 의도는 알겟는데, 혼자 품새하듯이 동작사이 텀이 너무 김... 한손검이라 부담도 없어보이는데 쓸데없이 지혼자 끊어치면서 느리니까 체감상 더더욱 답답 2. 힐스킬 전투도중에 실드와 함께 편하게 회복시켜주는 편의성을 댓가로 성능이 좀 후달리게 나온거 같은데, 그런 기본 의도를 해치지 않는 선에서 버프할려면 깍인 체력 비례로 힐량이 들어가게끔 해야함. 즉 체력 젤 적은 사람이 자동으로 힐 제일 많이 받도록..그레서 그냥 생각없이 쿨마다 돌리기만 해도 위험한사람 세이브가 되야지... 지금처럼 쥐꼬리만한 양을 4명이서 똑같이 받으면 굉장히 비효율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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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정장애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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