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에 나온 스크롤만 봐도 이 게임 만드는 애나

운영하는 애나 생각 없고 지능 후달리다는 거 티가 남

니가 뭔데 그런걸 판단하냐고?

그럼 생각을 해봐라.

직업마다 메인 딜을 책임지는 주력기가 있다.

근데 이 주력기는 직업마다 쿨 타임, 시전 및 공격 속도, 선/후딜, 계수 가 다 다르다.

피니쉬, 크커, 스나, 샷연, 고창 등등

전부 다르다.

근데 스크롤은 동일 티어 스킬을 동일한 퍼뎀으로만 올려준다.

???

말이 되냐 이게? 쿨도 다르고 딜레이도 다르고 계수도 다른 스킬을

같은 티어로 그냥 묶어서 30퍼 뎀증 40퍼 뎀증 50퍼 뎀증 그냥 일괄 처리하는 게

'밸런스'라는 걸 고려하는 새끼들이 만들어 낸 결과물이냐?

당연히 이렇게 일괄적으로 퍼뎀 올리면 누가 이득?

쿨 짧고, 딜레이 조금이라도 더 짧고, 시전/공속 빠른 캐릭이지?

근데 스크롤 나온 이후로 시너지 및 밸런스 관련 제대로 손봤냐?

아직도 유저들 시너지 패치하라고 손가락 빨고 있지?

이게 이 게임 현실이야.

속빈 강정이다 못해 썩었어.

출시 1년만에 게임이 십년 이상 틀니 국산 RPG 랑 비교하면서 정신 승리하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나도 이 게임 아직 재밌어서 한다. 근데 이 게임을 쉴드 친다?

그건 니가 재밌게하는 게임 섭종 더 빨리 하게 만드는 지름길일 뿐이다.

이 게임이 롱런하고 싶으면 욕처먹고 빨랑 바꿔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