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스킬 보이스 안들리는현상 어케품?

이거 3주전에 문의 넣었는데 아직 메크로답변도 안오는데 이거 어케품? 제접해도 그대론데
EXP 6,540 (70%) / 6,601

Lv29 딜러딜러

레벨
Lv29
경험치
6,540 (70%) / 6,601 ( 다음 레벨까지 61 / 마격까지 50 남음 )
포인트

이니 21,647

베니 171

제니 120

명성
276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315385      [이슈]  아니근데 세팅이달라질게 있긴함? [3] 동동홀리 18:07  32 0
    315384      [이슈]  후에엥 내 골드 8ㅅ8      불고기덮밥 18:07  21 0
    315383      [이슈]  강화재료 같은것도 귀속시켜야함      카온망작 18:06  4 0
    315382      [이슈]  악세 강제밀봉해제를 이해못하는 이유 [3] 카페베네모카 18:05  51 0
    315381      [이슈]  ㅁㄹㄴ개 조용하네 ㅋㅋ [7] Naomiscott 18:03  128 0
    315380      [이슈]  세팅할때 사두던 이유를 없애준 패친데      잣술사버린다 18:03  60 0
    315379      [이슈]  사재기 애들 원스트라이크 이제 각인서 및.. [2] 로아아크유저 18:03  67 0
    315378      [이슈]  임점 끝났어 [1] Highclue 17:59  160 0
    315377      [이슈]  역씨 쌀토게 되팔이들 존나나오는거보소 ㅋ.. [5] 쌀먹의대가 17:58  247 1
    315376      [이슈]  밀봉해제 단점 있긴함  [2] 징징궁 17:57  228 0
    315375      [이슈]  되팔렘 악세 밀봉제한 1남은거면 사지마라      카온망작 17:55  153 0
    315374      [이슈]  내가 이토게켜놓고일해서그렇지 [4] 동동홀리 17:53  76 0
    315373      [이슈]  6시 관문 못하면... [1] 스노우가드 17:53  123 0
    315372      [이슈]  내 2티부캐 틀서커도 원한없는뎅ㅋㅋ  [9] 파당이 17:53  170 0
    315371      [이슈]  악세 밀봉해제 ㅈ같은 이유중 하나가 [10] 루이r 17:53  211 0
    315370      [이슈]  밀봉 해제로 바껴서 제일 빡도는 1인  [4] 징징궁 17:49  407 0
    315369      [이슈]  구매시 밀봉해제가 문제인경우 [12] 그게머냐고 17:48  302 0
    315368      [이슈]  팁게 뉴비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7] 미니언안먹어 17:48  240 0
    315367      [이슈]  말파방 정화 필요해요?? [1] 뿌이잉히 17:47  79 0
    315366      [이슈]  하 너넨 외국계랑 일하지마라 [7] 동동홀리 17:44  336 0
    315365      [이슈]  신규레이드 신규컨텐츠 풀때까지 무과금운동.. [5] 결국해보렸다 17:42  154 0
    315364      [이슈]  업데이트 예상      와우학개론 17:42  93 0
    315363      [기타]  공홈 거래소,경매장 모바일버전 저만 안보..      Damager 17:41  51 0
    315362      [이슈]  강제개봉 왜 반대하는거?? [7] 당황했다 17:40  317 0
    315361      [이슈]  다른각인이 원한보다 효율좋다고 안낀다는애.. [28] 밍9 17:40  396 0
    315360      [이슈]  다음주엔 상위 컨텐츠 나올 때 됐습니다.  [4] 17:39  246 0
    315359      [이슈]  군단장 내년으로 본다      하이잘델리 17:38  57 0
    315358      [이슈]  오늘 카슈 예민하더라 ㅋㅋ 노스킵하니까 [8] 쌀먹의대가 17:38  317 0
    315357      [이슈]  내가진짜 돈 없어도 꼬박꼬박 [13] 은빛눈보라 17:35  334 0
    315356      [이슈]  근데 진짜 원한3은 박고 겜해 .. [15] 와우학개론 17:34  341 0
    315355      [이슈]  얘 무슨 병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MriGe 17:33  422 0
    315354      [이슈]  카슈 16분치고 못깸 ㅋㅋ  [21] 듬직한트롤 17:32  547 0
    315352      [이슈]  금강선 나가뒤져라 [1] Adfafdaf 17:31  123 0
    315351      [이슈]  오랜만에 겜방오니까 점검때리네 [1] 카드로팸 17:31  67 0
    315350      [이슈]  오늘부로 영원히 금강선 지지 철회 [14] 은빛눈보라 17:29  417 0
    315349      [이슈]  카슈하는데 점점 정신병자들만 모이는거같다 [8] 순수이상 17:28  261 0
    315348      [이슈]  아 이토게 나쁜새끼들 [19] Adfafdaf 17:27  184 0
    315347      [이슈]  스마게보면 그냥 아이디어가 없는거 같은데.. [3] 사수왜했을까 17:25  121 0
    315346      [이슈]  꼭 없는애들이 시기하고 질투하지  [2] 고르곤 17:25  186 0
    315345      [이슈]  할워버지 할머너 틀서커 [6] 틀딱담당일진 17:21  218 0
    315344      [이슈]  아잇 ㅆㅂ 전태로드 매칭좀 돌리지마라  [21] 진정한매너인 17:20  585 0
    315343      [이슈]  관문못한다 [1] 사직서내고 17:18  102 0
    315342      [이슈]  파견에선 카드 안 뜸? [4] 나라쉬 17:18  126 0
    315341      [이슈]  진짜 대단한 놈들이지 골드 리버      로로로루 17:17  84 0
    315340      [이슈]  편의성 패치 아주좋다 [2] Drakcoisoo 17:14  218 0
    315339      [이슈]  할워버지댓글 존나웃기네  [6] 동동홀리 17:12  383 0
    315338      [이슈]  나 웦로드.  [4] 고르곤 17:08  245 0
    315337      [이슈]  도대체 패치를 언제하겠다는거야..  [3] 결국해보렸다 17:00  462 0
    315336      [이슈]  캐선이거 빨라진거맞음 ? [10] 조앗다 17:00  416 0
    315335      [이슈]  누가 내부데이터 뽑을수있는사람없수? [3] 밍9 16:53  265 0
    315334      [이슈]  간만에 로아좀 하려는데 뭐해야되냐 [37] 기술찡 16:49  550 0
    315333      [이슈]  리샤랑 마리랑 어디감금됨? [2] 봉기봉 16:44  302 0
    315332      [이슈]  그냥 사는새끼가 밀봉값 지불하게 했으면 .. [8] 광양매화축제 16:43  475 0
    315331      [이슈]  밥먹고 하라는 스마게의 깊은뜻을 모르겠느.. [2] 설하일 16:42  91 0
    315330      [이슈]  않이 꿀시간에 점검을 하네. [5] 화이트아울 16:41  184 0
    315329      [이슈]  아~이 18 퇴근 30분 전인데 임점이라.. [7] 종말새 16:37  297 0
    315328      [이슈]  점검 9시까지 해라 [5] 설하일 16:34  247 0
    315327      [이슈]  퇴근하고 피씨방가려햇는데 [3] 최피룡 16:34  212 0
    315326      [이슈]  영지에 호감도 npc 어케 얻음?? [7] MriGe 16:32  133 0
    315325      [이슈]  시발 나 겜방인데 임시점검뭐냐 [3] 카드로팸 16:30  281 4
    315324      [이슈]  골드 100:100으로 나락갔으면 좋겠다 [2] 신짬 16:29  452 0
    315323      [이슈]  매물 쓸어가는 병신들 없어져서 좋다.  [4] 블빠이중잣대 16:28  608 0
    315322      [이슈]  아싸 골드 시세 나락간다 ㅋㅋ      장또르뱅이 16:28  481 0
    315321      [이슈]  여데헌 편지떴다  [2] 이은형 16:27  729 0
    315320      [이슈]  악세 맞추기 개빡치는점은 [2] 김바쁨 16:26  152 0
    315319      [이슈]  근데 각인 맞추기 힘들어진건 펙트임 [2] 종말새 16:26  219 0
    315318      [이슈]  그래서 실린 4번째 직업 나오냐? [3] Violetia 16:26  158 0
    315317      [이슈]  아조씨 간만에 찐텐으로 글써봄      이럴려고한다 16:24  96 0
    315316      [이슈]  아 되팔렘새끼들 엿처먹은거 너무 좋다 [2] 적응하는인간 16:24  192 0
    315315      [이슈]  배템도 구매귀속가즈아~~ [1] o0풍선0o 16:23  62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