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변경권 줘 제발 창술은 가망 없어 관짝에 들어간지 오래야
개발자들은 이미 손땠어 시부레 개발자새끼들 나가 뒤져
EXP 269 (69%) / 301

Lv3 아싸카나

레벨
Lv3
경험치
269 (69%) / 301 ( 다음 레벨까지 32 / 마격까지 26 남음 )
포인트

이니 597

베니 3

제니 0

명성
31
획득스킬
획득한 스킬이 없습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게임별 조립 PC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0101      [잡담]  카슈버스기준슈차3활용도 [3] 피곤함 22:35  227 0
    10100      [잡담]  뉴비 복귀하면서 창술시작했늗네      성전찐따 21:41  146 0
    10099      [잡담]  ㅋㅋ 찡찡이들 많네 ,,ㅇㅅㅇ [3] 메획 18:46  372 0
    10098      [잡담]  창술이 참 잣같은 이유      민수3100 18:29  261 0
    10097      [잡담]  제발 창술 상향좀 시켜줘라 [2] 앙탈남자 17:50  258 0
    10096      [잡담]  ●/▅▇█▇▆/▅▄▇      창술사찐 16:24  132 0
    10095      [잡담]  절정 창술 도전에서도 별루인가요? [3] 피파이벤당첨 15:51  269 0
    10094      [잡담]  창술 접고 블레이드키우는게 좋을까요? [1] 나무341 13:43  323 0
    10093      [잡담]  창술 975 디다큐 각인 뭐껴야 하나요?? [2] 케이드13 07-04  535 0
    10092      [잡담]  ●/▅▇█▇▆/▅▄▇      창술사찐 07-04  266 0
    10091      [정보]  창술 복귀유저입니다. 장비재련,특성변환 질문 [3] 원아랑 07-04  471 0
    10090      [잡담]  인파하다 창술와서 느낀거 [22] 호롤로로 07-03  1465 0
    10089      [잡담]  이제 못하겠네요  [13] Lostvatar 07-03  1106 9
    10088      [잡담]  늅늅 절제술사 질문이요 ㅠㅠ 도와주세요 형들 ㅠ [2] 돌잔치가반나 07-03  615 0
    10087      [잡담]  ●/▅▇█▇▆/▅▄▇ 개선해줄만도한데;;      서녘마리 07-03  551 0
    10086      [잡담]  ●/▅▇█▇▆/▅▄▇      아싸아싸1 07-03  444 0
    10085      [잡담]  ●/▅▇█▇▆/▅▄▇      창술사찐 07-03  450 0
    10084      [잡담]  어...ㅋㅋ 저 어떡헤요 [10] Yobi97 07-03  994 0
    10083      [잡담]  좀 늦게쓰지만 보라색 클럽 가입신청 합니다  [8] 세봉스구락부 07-03  877 0
    10082      [잡담]   ●/▅▇█▇▆/▅▄▇      Lostvatar 07-03  481 0
    10081      [잡담]  딜 구조 개발진이 모르는거같음 [1] Lostvatar 07-02  1020 7
    10080      [잡담]  ●▅▇█▇▆▅▄▇상향먹을때까지 숨참음 [4] 초롱한마카롱 07-02  742 0
    10079      [잡담]  ●/▅▇█▇▆/▅▄▇      창술사찐 07-02  570 0
    10078      [잡담]  ●/▅▇█▇▆/▅▄▇      아싸아싸1 07-02  606 0
    10077      [잡담]  절정버프 유지되면 조켓당 [4] Casasa 07-02  1013 0
    10076      [잡담]  창술은 다뜯어고쳐야됨 [3] 흑솔개임니다 07-02  1149 0
    10075      [잡담]   금손 전용직업;; [1] 서녘마리 07-02  1061 0
    10074      [잡담]  ●/▅▇█▇▆/▅▄▇      Lostvatar 07-02  617 0
    10073      [잡담]  창술형님들 욕심이 없는듯 [1] 망겜만한다 07-02  996 0
    10072      [잡담]  창술형들 카슈3페 얼마나 걸림?      ohyun 07-02  779 0
    10071      [잡담]  적룡포 경면or슈퍼아머는 되겠네요 (마지막 글일.. [4] 기리13 07-02  1220 1
    10070      [잡담]  청룡진 개선? [2] Konly 07-01  846 0
    10069      [잡담]  열혈게임인데 열혈을 못씀 [3] Lostvatar 07-01  1087 0
    10067      [잡담]  ●▅▇█▇▆▅▄▇ 제발이거만 [2] 밀크커피 07-01  1003 0
    10066      [잡담]  오늘편지 [4] 힝너구리 07-01  1075 0
    10065      [잡담]  시너지 때문이라도 어차피 창술은 미래없음      Casasa 07-01  1053 0
    10064      [잡담]  ●/▅▇█▇▆/▅▄▇      창술사찐 07-01  757 0
    10063      [잡담]  창술 떡상하는 행복회로를 태워봅니다 [5] 창수리 07-01  1360 0
    10062      [잡담]  경면      아키찬양 07-01  914 0
    10061      [잡담]  ●▅▇█▇▆▅▄▇      Lostvatar 07-01  789 0
    10060      [잡담]  형들 도전가실때 [3] 뉴뉴비비 07-01  925 0
    10058      [잡담]  시련 워로드 없을 땐 세팅 어떻게 하시나요? [2] 릴번 06-30  932 0
    10057      [잡담]  어짜피 시즌 바뀌면 직업인식은 바뀌게 되어있음 ..       Dieamond 06-30  1092 0
    10056      [잡담]  ●▅▇█▇▆▅▄▇       십팡 06-30  815 0
    10055      [잡담]  창술 스펙 어느정도되야지 미스틱2인버스가능한가여..  [4] 약코 06-30  1274 0
    10054      [잡담]  열혈이 전부인 게임에서 열혈효과를 못받는 직업이.. [2] Lostvatar 06-30  998 0
    10053      [잡담]  ●▅▇█▇▆▅▄▇ ●▅▇█▇▆▅▄▇      입학 06-30  759 0
    10052      [잡담]  ●▅▇█▇▆▅▄▇      입학 06-30  726 0
    10051      [잡담]  뻘글쓰지말고 그냥 누워라 이게 캐릭이냐 불편러지      밀크커피 06-30  698 0
    10050      [잡담]  ●▅▇█▇▆▅▄▇      아싸카나 06-30  65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