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3가지 입니다

1. 사전작업 완화
말 그대로 사두룡격의 강제화에서 벗어나기 위한 시도였죠
다만 옆동네 버서커처럼 피증을 삭제하면서 딜용으로 쓰기위한 스킬의 트포개선이 함께 이뤄졌다면 좋았을텐데요

2. 절제, 절정사이의 간극 최소화
절제를 상향해서 절정과의 차이를 줄이려 했다고 봅니다
절제의 입장에서 쓸데없는 아덴게이지의 소모량을 늘리면서스킬의 딜량을 상승시키고 난무쪽 스킬을 상향한것은 좋았으나 정작 아덴게이지에 목매는 절정의 입장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버려 아쉽습니다

3. 딜량평준화 시도
사두를 모든 딜싸이클에 활용하던 금손들과 상대적으로 그러지 못했던 딜러들 사이의 딜량차이를 줄이려는 시도가 보였습니다
상위권딜러들의 포텐셜을 줄이고 하위권딜러들을 쉽게 끌어올리기 위한 패치 같습니다

위의 3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시도가 사두피증삭제와 최후의판단트포개선 이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디테일이 좀 부족했다고 봅니다 간지러운 부분을 조금만 긁어줬어도 좋았을텐데요
전 개인적으로는 롤백은 반대입니다
죽이되든 밥이되든 지금상태에서 해결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바뀔수 있을때 바뀌어야지 앞으로 바뀔수 있는 기회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