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특화

버블수급량 계수 0.93 ->0.4

재사용대기시간감소 0.43->0.2

특화스탯을 하루만에 반토막냈어요.

개발자 코멘트
블레이드는 주요 콘텐츠에서 평균 피해량 지표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직업 각인의 사용빈도 또한 낮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모든 스킬 피해량과 기본 아츠 게이지 획득량을 증가시키고, '잔재된 기운' 직업 각인 효과를 상향하여
아이덴티티 활용성을 높이고, 보다 민첩한 전투가 가능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아이덴티티 활용성을 높인다는 개발자코멘트와 다르게 고작 하루만에 패치이전보다 더 안좋아졌습니다.

버블수급량만 너프한거면 요번에 기본 버블수급량 상향받은게 있어 큰차이는 없는데

재사용대기시간감소 계수를 반토막 낸게 정말 체감이 큽니다.

이거 여기서 좆지랄 다 떨어봐야 별 영향없어요.

케릭터의 특화스탯 효율이 병신같으면 3티어 유물장비 셋트효과가
2티어 유물장비 셋트효과처럼 특화효율이 중요한 케릭일수록 개쌉 구데기로 전락하게 됩니다.

이거 특화효율 이렇게 대폭 갑자기 너프시킨거에 대한 문의를 보내야해요.
안하면 블레는 또 반년간 똥레이드가 될겁니다.

지금이 정말 중요한 시기니 블레이드 재밌게 하실 유저분들은 문의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