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925이상 데모닉중 유일하게 충동쓰고있는 데모닉입니다.

억제로 갈아타려다가 너무 제 적성에 안맞아서 그냥 충동 떡상하기만 기다리고있죠.

억제 비쌀때 산게 아깝긴하지만 그거끼면 로아 접을거같아서 그냥 충모닉 하고있습니다.

지금 로스트아크 메타는 20여초 쿨로 시너지 맞추어서 폭딜을 넣는 메타입니다.

예를들어 데모닉 하울링 / 바드 천상 / 디트 인듀 시너지이후 메인 스킬로 폭딜을 넣는 구조입이다.

그렇기에 충모닉도 하울링 -> 데시메이트 -> 쓰임or샤펀컷 콤보가 돌아야 동랩기준으로 그나마 1인분딜(투사)을 합니다.

즉, 악마화를 위 콤보 이후에 하고 하울링 쿨을 기억했다가 돌기 직전에 변신 해제 하는것이 파티 시너지로서 더 좋습니다.
보통 악마화 스킬 1번씩 다쓰고 헤제하면 현타 없이 딜할수 있습니다.

뇌피셜인거같아거 확인해 보려고 지난주에 이그를 같은 파티(950 충모닉, 940 서머너, 925 바드, 940 배마)로 각각 5번씩 실험해봤는데 악마화 끊고 딜하면 4번 번정도 투사먹지만, 악마화 지속시전까지 딜 넣으면 1번도 봤습니다.
도움을 주신 카제로스 지인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건 뇌피셜같은데 악마화로 딜하면 크리가 진짜 안뜹니다. 특화 올려서 딜은 올라가긴한데 그수치도 미미하고, 흰뎀이 진짜 많이 떠서 차라리 치신 올려서 바드 천상쿨 삑사리 안나고 노랑뎀지 보는게 훨 이득인거 같더군요

결론은 뉴비분들 데모닉하신다고 특성 고민하실 텐데 고민하지말고 일단 치신올리시는거 추천드립니다.